대세배우 강소라, 아웃도어 브랜드 새 얼굴 발탁
상태바
대세배우 강소라, 아웃도어 브랜드 새 얼굴 발탁
  • 이윤영
  • 승인 2016.03.09 2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8일(월) 로 안방 컴백! ‘당돌 여변호사’로 변신 꾀한다

(서울=컬처⭐️스타뉴스) 이윤영기자 = 배우 강소라가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의 새 얼굴로 활약을 예고해 화제다.

대세 배우와 대세 브랜드가 만나 어떤 시너지를 일으킬지 많은 이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지 벌써부터 온라인을 통해 공개된 ‘노스페이스’의 데일리 아웃도어 라인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 2016 s/s 화보에는 새로이 모델로 활약하게 된 배우 강소라의 모습이 담겨 있어 눈길을 모은다.

화보 속 강소라는 봄에 빠질 수 없는 데일리아이템 트렌치코트부터, 기능성을 강조한 아웃도어룩까지 다채로운 패션을 완벽히 소화해내며 패션 브랜드 모델다운 면모를 톡톡히 과시하고 있다.

또한, 연예계 대표 8등신 미녀답게, 완벽한 S라인과 매끈한 각선미를 자랑하는 등 젊은 여성들의 워너비임을 다시 한 번 입증하며, 이와 함께 영원아웃도어의 ‘노스페이스’ 관계자는 “강소라씨는 건강한 아름다움과 스타일리시한 매력을 겸비해 브랜드의 이미지와 잘 어울린다고 판단했다”며 전속 모델 제의에 대한 이유를 밝혔다.

이렇게, 화보 공개를 시작으로 ‘노스페이스’의 모델로서 첫 발을 내디딘 강소라는, 남자 모델인 배우 송재림과 함께 전속 모델로서 다양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강소라는 변호사라는 직업의 편견을 깬 서민형 동네변호사 조들호가 서민 의뢰인을 위해 싸우는 고군분투기를 담은 ‘동네변호사 조들호’에 출연, ‘자수성가형’ 당돌 여변호사 이은조 역으로 브라운관 복귀를 앞두고 있다.

한편, KBS2 ‘동네변호사 조들호’는 ‘무림학교’ 후속으로 오는 28일(월) 첫 방송 된다.

(사진출처 : 노스페이스)


culturestarnews@gmail.com


(끝)

<저작권자(C)컬처⭐️스타뉴스.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