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오비 코리아, SNS 통해 고객 만족·소통 강화 나서 (서울=MEDIA C (CIBS)) 황영식 기자 =글로벌 디지털 자산 거래소 후오비 코리아는 국내 법인 개설 이후 지속적인 SNS 운영을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진행하면서, 4분기부터는 주요 이용자인 30~40대를 대상으로 한 주요 SNS 온라인 채널을 적극적으로 강화해 고객과 소통할 계획이라고 지난 17일 밝혔다. 후오비
기사 (12건) 리스트형 웹진형 타일형 후오비 코리아, SNS 통해 고객 만족·소통 강화 나서 후오비 코리아, SNS 통해 고객 만족·소통 강화 나서 넷기어, e스포츠 기업 Gen.G esports 사옥에 게이밍 공유기 등 무선랜 구축 넷기어, e스포츠 기업 Gen.G esports 사옥에 게이밍 공유기 등 무선랜 구축 안랩,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보고서 5년 연속 등재 안랩,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보고서 5년 연속 등재 도시바, 3D BiCS FLASH™ 탑재한 ‘TR200’ SSD 국내 출시 도시바, 3D BiCS FLASH™ 탑재한 ‘TR200’ SSD 국내 출시 공공과 민간의 디지털 도시혁신 사례를 공유하는 2018 스마트 서울 컨퍼런스 개최 공공과 민간의 디지털 도시혁신 사례를 공유하는 2018 스마트 서울 컨퍼런스 개최 블록체인 분야 디지털 자산 원스톱 투자은행 브링크 에셋, 글로벌 블록체인 프로젝트 공개 블록체인 분야 디지털 자산 원스톱 투자은행 브링크 에셋, 글로벌 블록체인 프로젝트 공개 비트세븐, 모바일 추가 시스템 업그레이드 실시 비트세븐, 모바일 추가 시스템 업그레이드 실시 티젠소프트, 소방청 업무포털 및 홈페이지 동영상 솔루션 구축 티젠소프트, 소방청 업무포털 및 홈페이지 동영상 솔루션 구축 코르텍스, 마이닝 테스트넷 오픈 코르텍스, 마이닝 테스트넷 오픈 예쉬컴퍼니, 제43회 프랜차이즈 서울 참가 예쉬컴퍼니, 제43회 프랜차이즈 서울 참가 인피니언, 멀티채널 SPI 하이사이드 전력 컨트롤러 SPOC 출시 인피니언, 멀티채널 SPI 하이사이드 전력 컨트롤러 SPOC 출시 후오비 코리아, 2020 글로벌 1위 비전 제시 후오비 코리아, 2020 글로벌 1위 비전 제시 처음처음1끝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