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붐 솔빈, 모델핏 돋보이는 스포티 룩 ‘시선 강탈’ 지큐코리아 12월 화보 공개
![라붐 [지큐코리아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news/photo/202111/8338_10661_5216.jpg)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걸그룹 라붐(LABOUM)의 소연과 솔빈이 아웃도어 룩으로 우월한 핏을 자랑했다.
라붐(소연, 진예, 해인, 솔빈)은 멤버 소연, 솔빈과 지큐코리아(GQ Korea)가 함께한 12월 화보를 공개,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번 12월 화보에는 다양한 겨울 아웃도어 룩을 완벽히 소화한 소연과 솔빈의 빛나는 비주얼이 담겨 설렘을 유발했다. 화보에는 신곡 ‘Kiss Kiss’ 무대에서 보여줬던 청순한 매력과는 다른 두 멤버의 시크한 매력이 강조돼 보는 이들을 빠져들게 했다.
공개된 화보 속 소연은 아우터와 체크 스커트를 감각적으로 매치해 러블리한 매력을 뽐내는가 하면, 깔끔한 핏으로 브랜드의 스포티즘 감성을 완벽히 살려 눈길을 사로잡았다. 또한, 카메라를 응시하며 자연스러운 포즈로 화보의 완성도를 한껏 높였다.
이와 함께 솔빈은 아우터를 활용해 힙한 스포티 룩의 정석을 보여줘 시선을 강탈했다. 개인 컷에서 솔빈은 다양한 포즈로 우월한 모델핏을 과시, 화보 장인의 면모를 드러낸 것은 물론, 강렬한 눈빛으로 존재감을 빛냈다.
이처럼 세련된 무드를 완성시킨 소연과 솔빈의 겨울 화보는 지큐코리아(GQ Korea) 12월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라붐은 미니 3집 ‘BLOSSOM’의 타이틀곡 ‘Kiss Kiss’로 팬들을 만나고 있다. 무대에서의 활약이 주목을 받으며 ‘Kiss Kiss’의 작사에 참여한 소연과 JTBC 드라마 ‘IDOL [아이돌 : The Coup]’에서 연기돌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솔빈에 대한 대중의 관심이 더욱 모아지고 있다.
라붐은 앞으로도 신곡 ‘Kiss Kiss’와 함께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