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의 신부 김하늘, “ 하와이서 웨딩화보 공개 ”
상태바
3월의 신부 김하늘, “ 하와이서 웨딩화보 공개 ”
  • 이윤영
  • 승인 2016.02.28 13: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믿고 보는 베테랑 여배우 ‘김하늘’

3월의 신부 김하늘

(서울=컬처⭐️스타뉴스) 이윤영기자 = 영화 <나를 잊지 말아요>에 이어, <여교사>로 스크린에 복귀하는 베테랑 여배우 ‘김하늘’이 패션 매거진 <마리끌레르> 3월호를 통해 인터뷰와 함께 진행된 웨딩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결혼 전 촬영하는 마지막 화보로, 허니문의 메카 하와이에서 예비남편과 동행하여 진행됐기 때문에 그 의미를 더했다.

화보 속 그녀는 베일을 쓴 결혼을 앞둔 새 신부의 모습부터, 레이스 디테일이 섬세하게 가미된 우아한 롱 드레스, 심플한 블라우스와 롱스커트, 코튼 팬츠를 매치한 일상적인 룩까지 모두 소화해내 완벽한 여신 미모를 뽐냈다.

한편, 예비남편은 촬영 중 그녀를 장난스럽게 놀리기도 하고, 새벽 촬영에 지친 스태프들을 격려하는 등 톡톡한 외조를 하여 부러움을 샀다는 후문이다.

화보와 함께 진행 된 인터뷰에서 김하늘은 개인적으로 행복하게 지내고 있었기 때문에, 이번 영화 <여교사>의 어둡고 무거운 역할에 도전할 수 있었다고 밝혔다. 때문에 한 여자로서 삶에 중요한 변화인 결혼이 작품을 선택할 때 어떤 영향을 줄지 궁금하다며, 배우로서 향후 연기에 대한 기대를 내비쳤다.

지금까지보다 앞으로의 변화가 더 기대되는 아름다운 배우 김하늘의 화보와 인터뷰 전문은 <마리끌레르> 3월호와 마리끌레르 웹사이트(www.marieclairekorea.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

2주 앞으로 다가온 결혼 미리보는 김하늘의 웨딩드레스

누나 결혼 축하드려요.

로맨스하면 김하늘 믿고보는 여배우 김하늘

3월의 신부 김하늘, " 예쁜 웨딩드레스를 취재를 위해 기자회견을 기다리며~ "

(사진제공 : 마리끌레르)

culturestarnews@gmail.com

(끝)

<저작권자(C)컬처⭐️스타뉴스.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