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층 성장한 세계관’ 안예은, 새 앨범 ‘섬에서’…‘세계관에 기대 폭주’
![가수 안예은 [JMG(더블엑스엔터테인먼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news/photo/202111/8241_10513_397.jpg)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싱어송라이터 안예은이 한층 더 성장한 세계관으로 돌아온다.
지난 18일 더블엑스엔터테인먼트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된 안예은의 EP 앨범 ‘섬에서’ 리릭 포토 및 팬 참여 이벤트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뛰어들어라, 아름다운 고통으로’와 같이 심상치 않은 가사와 분위기를 연출하여 안예은만의 세계관에 힘을 싣는 포토 및 콘텐츠가 오픈돼 이목을 끌었고, ‘여러분의 소식을 안예은에게 들려주세요’라는 타이틀로 공개된 팬 참여형 이벤트는 어떤 구성일지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올해 4월 발매된 EP 앨범 ‘섬으로’와 연결되는 세계관을 담은 ‘섬에서’는 화려한 삽화와 웅장한 스토리를 예고하는 트랙리스트 티저를 통해 음악 팬들의 기대를 한껏 모은 바 있다. 총 5개의 트랙으로 구성된 만큼,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이 무엇일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새 앨범으로 찾아올 안예은은 EP 앨범 ‘섬으로’ 이후 뮤지컬 ‘유진과 유진’ OST, 호러송 프로젝트 ‘창귀’, 웹툰 OST ‘야화’ 등 다양한 장르와의 여러 컬래버를 통해 자신만의 음악성과 입지를 다져온 바 있으며, ‘천재 싱어송라이터’ 라는 수식어를 빛내고 있다.
한편, 독보적인 세계관을 갖춘 앨범으로 안예은만의 행보를 이어갈 ‘섬에서’는 오는 28일 공개된다.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