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큰 야망을 향해 달려가는 소녀시대 서현, “ 오랫동안 인정 받으며 믿고 보는 배우로 성장하겠다 ”
상태바
더 큰 야망을 향해 달려가는 소녀시대 서현, “ 오랫동안 인정 받으며 믿고 보는 배우로 성장하겠다 ”
  • 이윤영
  • 승인 2016.02.23 23: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뮤지컬 '맘마미아' 프레스 리허설이 23일 오후 4시 샤롯데씨어터에서 열려

(서울=컬처☆스타뉴스) 이윤영기자 = 뮤지컬 '맘마미아' 프레스 리허설이 23일 오후 4시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샤롯데씨어터에서 열렸다.

이 날, '맘마미아' 프레스 리허설 무대에 오른 소녀시대 서현이 아닌 뮤지컬 배우 서현으로 열연을 펼쳐보이고 있다.

지난 2004년 초연돼 2014년 오리지널 내한공연까지 국내에서 사랑받는 뮤지컬로 손꼽히는 뮤지컬 '맘마미아'는 스웨덴 출신의 세계적인 그룹 아바(ABBA)의 히트곡 22곡을 바탕으로 내용을 엮은 주크박스 뮤지컬로 그리스의 한 섬에서 모텔을 운영하는 싱글맘 도나의 딸 소피가 자신의 결혼식을 앞두고 엄마의 옛 애인들을 초대해 친아버지를 찾아 내는 과정을 유쾌하고 코믹하게 그린 작품이다.

한편, 최정원, 전수경, 이경미, 남경주, 소녀시대 서현, 성기윤, 홍지민, 신영숙, 김영주 등이 출연하는 뮤지컬 '맘마미아'는 프리뷰 공연을 시작으로 오는 2월 24일부터 6월 4일까지 샤롯데씨어터에서 공연된다.

(영상, 사진출처 : [인터넷방송] CIBS 코난방송국)


culturestarnews@gmail.com


(끝)


<저작권자(c) 컬처☆스타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