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하늬 [사람엔터테인먼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news/photo/202111/7936_10119_4722.jpg)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배우 이하늬가 비연예인 사업가와 열애를 공식 인정했다.
이하늬 소속사 사람엔터테인먼트는 "이하늬가 올 초 지인의 소개로 만난 분과 진지하게 교제 중"이라고 8일 밝혔다.
이어 "다만, 상대방이 비연예인이기에 신상정보 공개나 과도한 관심으로 인한 피해가 없도록 너른 양해를 부탁드린다"면서, "앞으로 예쁜 만남을 이어갈 수 있도록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한편, 이하늬는 2006년 미스코리아 진으로 데뷔한 후 영화와 드라마를 넘나들며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배우다. '불굴의 며느리', '열혈사제', '극한직업', '블랙머니' 등 작품에 출연했으며 최근 지난 6일 종영한 SBS 금토드라마 '원더우먼'에서 조연주와 강미나 1인 2역을 맡아 큰 사랑을 받았다.
이하늬 소속사 사람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사람엔터테인먼트입니다.
금일 보도된 이하늬 배우의 소식과 관련하여 공식 입장을 전해드립니다.
이하늬 배우는 올 초 지인의 소개로 만난 분과 진지하게 교제 중입니다. 다만, 상대방이 비연예인이기에 신상정보 공개나 과도한 관심으로 인한 피해가 없도록 너른 양해를 부탁드리며, 앞으로 예쁜 만남을 이어갈 수 있도록,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 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