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들의 설인사] 그룹 'Boys Republic' 오형제의 듬직한 '설 인사'
상태바
[스타들의 설인사] 그룹 'Boys Republic' 오형제의 듬직한 '설 인사'
  • 이윤영
  • 승인 2016.02.07 23: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서울=컬처☆스타뉴스) 이윤영기자 = 5인조 그룹 'Boys Republic'이 고운 한복을 입고 설 인사를 전했다.

'Boys Republic'은 4일 저녁 자신들의 공식 팬카페를 통해 "안녕하세요 로열 패밀리 여러분! 'Boys Republic'입니다. 이제 곧 우리 민족 고유의 명절 설날이네요. 가족 그리고 할아버지 할머니 친척! 모~든 분들과 즐거운 시간 보내시고, 맛있는 것도 많이 드세요. 올 한 해 여러분들이 원하시는 바 모두 이루어지는 풍요로운 한 해가 되었으면 좋겠어요!"라는 설 인사와 함께 큰 절을 하는 모습과 함께 세뱃돈을 바라듯 두 손을 모아 미소를 짓는 모습을 공개했다.

'Boys Republic'이 설 맞이 한복 인증샷을 공개하자 팬들은 "나도 절 드립니다", "세뱃돈 얼마면 되나요" 등 유쾌한 댓글로 응답했다.

한편, 'Boys Republic'은 2016년을 맞아 신곡과 함께 새로운 변신을 꾀하며 연습과 녹음에 매진 중이며 일본과 중국으로의 진출을 위한 준비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사진출처 : 유니버설 뮤직 그룹, 해피트라이브 엔터테인먼트)

culturestarnews@gmail.com


(끝)


<저작권자(c) 컬처☆스타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