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뷰] '십개월의 미래' 최성은, "임신 연기 다큐 보면서 연기했다"
![배우 최성은 [마리끌레르 제공]](/news/photo/202110/7312_9607_2336.jpg)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지난 14일 개봉한 영화 '십개월의 미래'에서 주인공 ‘미래’를 연기한 배우 최성은의 화보와 인터뷰가 '마리끌레르' 통해 공개됐다.
'십개월의 미래'는 예상치 못한 임신으로 숱한 우여곡절을 겪는 미래의 10개월을 다룬 영화다.
공개된 화보 속 최성은은 퍼플 컬러 패턴 바디 수트와 블랙 롱 드레스 등 유니크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링을 통해 그만이 지닌 독특한 아우라를 드러냈다.
배우 최성은은 인터뷰를 통해서 "경험해보지 못한 서사를 가진 미래를 연기하기 위해 다큐멘터리를 참고하며 역할에 이입하기 위해 노력했다"고 전하며, "또 영화 '십개월의 미래'를 보는 관객들이 임신이라는 사건에만 집중하는 것이 아니라, 미래의 감정 변화와 선택에 대해 사람 대 사람으로 바라보고 이해해주길 바란다"며 영화와 역할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어 배우로서 이루고 싶은 목표에 대해 “지금까지 알고 있던 최성은 너머의 최성은을 발견하고 싶다. 연기를 하며 만나게 될 다양한 인물들을 통해 아직 발견하지 못한 나의 또 다른 모습을 찾길 바란다.”며 조심스럽지만 확고한 어투로 답했다.
한편, 끊임없이 나은 방향을 모색하며 나아가는 배우 최성은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마리끌레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배우 최성은 [마리끌레르 제공]](/news/photo/202110/7312_9608_2351.jpg)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저작권자 © 진실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