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키스트론 IPO 기자간담회가 13일 오후 12시 서울 영등포구 국제금융로 78 홍우빌딩 3층 열빈에서 열렸다.
이 날, 정민호 대표 등이 참석했다.
국내 유일 Cu(구리)/FE(절) 바이메탈 와이어 제조 기업인 키스트론(주)는 이 날, 기자간담회를 개최하고 코스닥 시장 상장에 따른 사업 전략을 발표햇다,.
키스트론의 글로벌 수출 비중은 약 90%에 달한다, 전 세계 21개 국 74개 사에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특히, 키스트론의 제품을 도입한 고객의 90%가 재구매를 하고 있으며, 그 중 75% 3년 이상 정기 거래를 하고 있다.
한편, 키스트론은 이번 기업공개를 통해 총 630만 주를 모집한다, 주당 희망 공모밴드가는 3,100원~3,60ㅇ모자금은 0원으로, 하단기즌 195.3억 원을 조달 할 예정이다, 이 달 12일부터 16일까지 기관투자자 대상 수요예측을 진행해 최종 공모가격을 확정하고, 22~23일 2일 간 일반투자자 대상 청약을 진행한다, 유입되는 공모자금은 연구개발 투자 및 신규사업의 시설투자 등으로 사용 할 계획이다,. 주관사는 신한투자증권이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