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배우 김수현 및 법무법인 엘케이비앤파트너스의 기자회견이 31일 오후 4시 30분 서울 마포구 월드컵북로 58길 15 상암 스탠포드 호텔 2층에서 열렸다.
이 날, 배우 김수현과 골드메달리스트 대리인 법무법인 엘케이비앤파트너스 변호인이 참석했다.
이 사건의 진실은 故 김새론은 음주운전으로 첫 벌금형을 받고 자숙하는 과정에서 기자와 여론의 못 이겨 스스로 목숨을 끊었고, 다시 극우 유튜버인 가로세로연구소가 고인이 된 새론이를 과거 들춰내어 현재 활동 중인 배우 김수현과 연관 지어 온 것이었다. 진실과 거짓이 어느 것도 알수는 없다.
하지만 그게 사실이였다고해도 고인이 된 새론이와 배우 김수현의 과거를 들춰내어 언론 보도 시키기 위해 한 극우 유튜버 가로세로연구소 문제점과 그것을 이용해 언론의 가십을 계속 양성하는 대한민국 언론 보도는 더 이상 없어야 할 것이다.
본지는 고인이 된 김새론의 부디 하늘에서 편히 쉬기를 바랄 뿐이고, 배우 김수현은 팬들을 위해 열심히 활동하기를 바랄 뿐이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