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요태·송가인 등, 제이지스타 아티스트들 설 인사 공개…“행복한 설날 맞이하시길”
상태바
코요태·송가인 등, 제이지스타 아티스트들 설 인사 공개…“행복한 설날 맞이하시길”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5.01.29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요태·송가인 → 윤서령까지…설 맞이 인사 전한 제이지스타 소속 아티스트들
제이지스타 소속 아티스트 [제이지스타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제이지스타 소속 아티스트 [제이지스타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제이지스타 소속 아티스트들이 설 인사를 전했다.

 제이지스타는 지난 28일 정오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코요태, 송가인, 리누, 안지완, 김희진, 윤서령의 설 인사 영상과 손 편지를 공개했다.

 코요태는 “한결 같이 사랑해 주시는 여러분. 새해에는 모두 건강하고 행복하고 웃을 일들이 가득한 날들만 있기를 바란다. 가족과 함께 행복한 설날 맞이하시길 바란다”라며 멤버들 각자 직접 손편지를 썼다.

 송가인 역시 손 편지로 팬들에게 따뜻한 설 인사를 전했다. 송가인은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정규 4집 많이 사랑해 주세요”라며 오는 2월 11일 발매 예정인 정규 4집 ‘가인;달’ 홍보도 잊지 않았다.

 리누는 “행복 가득한 한해가 되기를 마음 담아 기도한다. 좋은 음악으로 자주 인사 드리도록 노력하겠다”라는 손 편지로 신곡을 향한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이어 안지완, 김희진, 윤서령은 한복 새해 인사 영상을 공개했다. 안지완은 “올해는 더 대박나시고, 건강하시고, 원하시는 모든 일들이 이뤄졌으면 좋겠다”라며 따뜻한 인사를 전했다. 김희진은 ”지난 한 해는 힘든 일이 많았던 한 해 같았는데, 올 한해는 여러분께 좋은 일들만 가득하셨으 좋겠다“라고 말한 것은 물론, 윤서령은 “지난 한해 동안 많은 관심 주셔서 이렇게 크게 성장 할 수 있었다”라며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기도 했다.

 한편, 따뜻한 새해 인사로 훈훈함을 자아낸 제이지스타 소속 아티스트들은 각자 다채로운 활동으로 빛나는 2024년을 보냈다. 이에 2025년에는 어떤 행보로 팬들과 가까이서 호흡할지 더욱 기대가 모인다.

제이지스타 소속 아티스트
제이지스타 소속 아티스트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