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거신 전화는’ 채수빈, ‘수어 연기 → 스타일링’ 디테일 있게 완성한 ‘홍희주’
![배우 채수빈 [킹콩by스타쉽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news/photo/202411/36828_55238_5613.jpeg)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지금 거신 전화는’ 채수빈의 수어 연습 현장이 포착됐다.
오늘(24일) 소속사 킹콩by스타쉽 측은 MBC 금토드라마 ‘지금 거신 전화는’(기획 권성창/연출 박상우, 위득규/극본 김지운/제작 본팩토리, 바람픽쳐스)에서 ‘홍희주’ 역으로 출연하는 채수빈의 촬영 현장 비하인드를 여러 장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채수빈은 뉴스 스튜디오에서 수어 통역 중인 모습이다. 그녀는 단정하게 묶은 머리에 진지한 눈빛, 명확한 수어 동작으로 실제 수어 통역사를 방불케 한다.
또 다른 사진에서 채수빈은 대본에서 눈을 떼지 못하는가 하면, 쉬는 시간 틈틈이 수어 자문을 구하며 연습에 매진하고 있다. 그녀는 극 중 희주가 수어통역사인 만큼 수어에 능숙해 보이도록 촬영 전부터 수어를 배우는 것은 물론, 수어가 더 돋보일 수 있도록 어두운 계열의 의상으로 스타일링을 완성하며 캐릭터 준비에 열정을 불태웠다는 후문이다.
채수빈은 ‘지금 거신 전화는’을 통해 자연스러운 수어 연기로 호평을 받고 있다. 그녀는 대사 없이 오로지 눈빛과 표정, 수어의 완급조절 만으로 인물이 느끼는 분노, 참담함, 절망감 등을 표현했고, 시청자들이 고스란히 희주의 감정선을 따라가게 만들었다. 이에 연기에 비주얼까지 캐릭터를 디테일하게 그려내고 있는 채수빈이 ‘지금 거신 전화는’에서 펼칠 활약에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채수빈이 출연하는 MBC 금토드라마 ‘지금 거신 전화는’은 매주 금, 토 밤 9시 50분 방송된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