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리센느(RESCENE) [SBS M, SBS FiL ‘더 쇼’ 방송화면 캡처 재판매 및 DB 금지]](/news/photo/202409/36289_54617_2220.jpg)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걸그룹 리센느(RESCENE)가 ‘LOVE ATTACK’으로 팬들의 마음에 사랑의 화살을 쐈다.
리센느(원이, 리브, 미나미, 메이, 제나)는 지난 3일 오후 방송된 SBS M, SBS FiL ‘더 쇼’에서 컴백 타이틀곡 ‘LOVE ATTACK’(러브어택) 무대를 선보였다.
이 날, 리센느는 기분 좋은 청량감이 느껴지는 ‘LOVE ATTACK’으로 무대를 밝히며 존재감을 드러냈다. 리센느는 하트를 그리는 손 제스처와 유연한 춤선으로 ‘LOVE ATTACK’의 몽환적인 무드를 표현해 팬심을 녹였다.
팬심을 정조준한 리센느는 안정적으로 퍼포먼스를 소화해 내며, 컴백 후 더 성장한 면모를 보여줬다. 엔딩 포즈까지 깔끔하게 소화한 리센느는 당당한 눈빛을 보내며 ‘차세대 루키’의 자신감을 드러냈다.
‘LOVE ATTACK’이 수록된 리센느의 미니 1집 ‘SCENEDROME’(씬드롬)은 바다의 향수가 느껴지는 앰버그리스(Ambergris) 향을 품은 앨범으로, ‘함께 할 때 서로의 가치는 더욱 빛난다’는 메시지가 담겨 의미를 더한다.
한편, 리센느는 컴백 타이틀곡 ‘LOVE ATTACK’으로 음악방송 활동을 전개하며 K-POP 팬심을 매료 시킬 예정이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