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프티 피프티 ‘LOVE TUNE’ 로드맵 공개…본격 컴백 카운트다운 돌입
![피프티 피프티(FIFTY FIFTY) [어트랙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news/photo/202409/36284_54609_5740.jpg)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피프티 피프티가 ‘LOVE TUNE’ 로드맵을 공개하며 본격적인 컴백 예열에 나섰다.
지난 3일 0시 피프티 피프티(FIFTY FIFTY)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LOVE TUNE’ 로드맵 Part.2가 공개됐다. 파티를 즐기는 듯한 모습이 두드러졌던 Part.1과 대조적으로 주말의 낮 시간대 같은 따뜻하고 나른한 무드가 신곡의 콘셉트를 더욱 궁금하게 한다.
피프티 피프티는 오는 6일 첫 콘셉트 포토 공개를 시작으로 9일에는 트랙리스트, 10일에는 두 번째 콘셉트 포토, 그리고 12일에는 비주얼 클립을 공개하며 신곡의 분위기와 콘셉트를 예고해 기대감을 끌어 올릴 예정이다.
이어 13일에는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통해 음원의 일부를 들어 볼 수 있을 예정이며, 16일과 19일에는 두 개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각각 공개하며 피프티 피프티의 컴백 열기를 한껏 고조 시킬 전망이다.
지난 30일 선공개 곡 'Starry Night'를 통해 여전한 화제성을 증명한 피프티 피프티이기에 이번에 공개 될 타이틀곡에는 더욱 많은 관심이 모이고 있다. 피프티 피프티 만의 무한한 매력이 어떻게 선보일지 기다려지는 까닭이다.
소속사 어트랙트는 “'Starry Night'이 멤버들의 다양한 콘셉트 소화력을 보여 주는 데 중점을 둔 곡이었다면 신곡은 그보다 피프티 피프티 본연의 음악을 보여 주는 곡이 될 것”이라며, “피프티 피프티만의 음악적 색깔을 보여 줄 다양한 콘텐츠들을 기대해 달라”라고 전했다.
한편, 피프티 피프티의 두번째 미니앨범 ‘LOVE TUNE’은 오는 20일 오후 1시 발매된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