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벽준, 구구단 출신 김나영과 커플 호흡 예고…‘내 남자의 스마트폰’ 주연 발탁
상태바
서벽준, 구구단 출신 김나영과 커플 호흡 예고…‘내 남자의 스마트폰’ 주연 발탁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4.08.28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벽준, ‘내 남자의 스마트폰’으로 구구단 출신 김나영과 주연 호흡
서벽준, ‘내 남자의 스마트폰’ 주연 발탁…비밀 지닌 사랑꾼 수호 役
‘경이로운 소문2’ 서벽준, ‘내 남자의 스마트폰’ 주연 발탁…구구단 출신 김나영과 호흡
’경이로운 소문2’ 서벽준, 김나영과 커플 유튜버 도전…‘내 남자의 스마트폰’ 주연 발탁 
배우 서벽준 [에코글로벌그룹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배우 서벽준 [에코글로벌그룹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배우 서벽준이 숏폼 드라마 ‘내 남자의 스마트폰'에 남자 주인공으로 출연한다. 

 숏폼 드라마 ‘내 남자의 스마트폰’(제작 케이에스앤픽/대표 양규석)은 커플 유튜브를 운영하는 지유(김나영)가 남자친구 수호(서벽준)의 스마트폰을 우연히 보게 되면서 벌어지는 추적 스릴러다. 처음에는 전혀 이상 할 게 없어 보였지만 삭제된 카톡 메시지, 유튜브 알고리즘 등 스쳐 지나가면 몰랐을 의심 정황들이 보이기 시작하고 점점 더 깊은 곳, 판도라의 상자를 열어보는 내용이다. 

 서벽준은 극 중 지유의 남자친구 수호 역으로 분해 아이돌 그룹 구구단 출신의 여자 주인공인 배우 김나영과 커플로 호흡한다. 여자친구를 바라볼 때면 꿀이 뚝뚝 떨어지는 수호는 다정다감한 사랑꾼으로 구독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인물. 서벽준은 그런 수호의 이면에 숨겨진 반전 비밀을 밀도 있게 그려내며, 휘몰아치는 극 전개를 이어 나갈 예정이다. 

 그간 서벽준은 ENA ‘남이 될 수 있을까’, tvN ‘식샤를 합시다3: 비긴즈’, 영화 ‘런 보이 런’ 등에 출연해 다채로운 캐릭터에 도전해 왔다. ENA ‘행복배틀’ 속 송정아(진서연)의 철없는 막냇동생 송정식 역으로 등장해 자신의 잘못을 뉘우치지 않는 빌런의 모습으로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를 완성한 것. 반면, tvN ‘경이로운 소문2 : 카운터 펀치’에서는 도하나(김세정)의 첫사랑 상대인 박도휘 역으로 순애보 로맨스를 탄생 시키며, 시청자들의 몰입을 이끌었다. 이처럼 탄탄한 연기력을 지닌 서벽준이 숏폼 드라마 ‘내 남자의 스마트폰’을 통해 또 어떤 반전 로맨스 서사를 그려낼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서벽준이 출연하는 숏폼 드라마 ‘내 남자의 스마트폰’은 다음달 4일 대한민국, 미국, 일본, 대만 등 4개국에서 동시 론칭하는 글로벌 숏폼 콘텐츠 플랫폼 ‘쇼타임(Shortime)’에서 올해 하반기 중 공개된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