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가요’ 효린, 환상적인 ‘Wait’ 아일랜드로 초대…갈증 시원하게 날린 음악방송 활동 마무리
상태바
‘인기가요’ 효린, 환상적인 ‘Wait’ 아일랜드로 초대…갈증 시원하게 날린 음악방송 활동 마무리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4.08.25 22: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계 없는’ 효린, ‘인기가요’서 ‘Wait’ 막방…챌린지 열풍 일으킨 서머퀸의 ‘시원한 일탈’
아티스트 효린 [SBS ‘인기가요’ 방송화면 캡처 재판매 및 DB 금지]
아티스트 효린 [SBS ‘인기가요’ 방송화면 캡처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아티스트 효린이 여름의 활기를 더하며 ‘Wait’ 음악방송 활동을 마무리 했다.

 효린은 오늘(25일) 오후 3시 20분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 출연, 신곡 ‘Wait’(웨잇) 무대로 한계 없는 서머퀸의 면모를 뽐냈다.

 이 날, 효린은 청량한 사운드와 부드러운 보컬로 답답한 갈증을 시원하게 날려 버렸고, 마치 축제에 온 듯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시청자들의 시선을 끌었다. 효린은 과감하면서 역동적인 안무로 무대를 장악, 당당한 애티튜드와 함께 강렬한 몰입도를 선사했다.

 이번 ‘인기가요’가 ‘Wait’ 활동의 마지막 음악방송 무대인 만큼, 효린은 더욱 열정적인 에너지를 쏟아냈다. 효린은 시원한 보컬을 선보이는 동시에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눈과 귀를 사로잡았고, 자유분방한 무드로 보는 이들을 즐겁게 만들었다.

 효린은 ‘Wait’으로 약 2주 동안 음악방송 무대에 올라 기분 좋은 힐링을 선사했다. 여기에 KBS 2TV ‘더 시즌즈 : 지코의 아티스트’, MBC M ‘주간아이돌’, 유튜브 ‘동네스타K’ 등에 출연, 종횡무진 활약을 펼쳐 왔다.

 신곡 ‘Wait’은 스스로를 기다리게 하지 않고 하고 싶은 것을 찾아 가겠다는 메시지를 담은 아프로비트 장르의 곡이다. 효린이 작곡 및 작사에 참여, 한계를 두지 않는 서머퀸의 음악으로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발매 이후 스페인, 프랑스, 독일 아이튠즈 K-POP 차트를 비롯해 태국 아이튠즈 댄스 차트 1위를 기록했으며, 현재 SNS에는 ‘Wait’ 퍼포먼스와 함께 한 호흡 챌린지 역시 열풍이다.

 한편, ‘Wait’으로 올 여름을 시원하게 물들이고 있는 효린은 오는 11월 ‘2024 미국 투어’로 열기를 이어 갈 계획이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