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륜, 14일 직접 작사·작곡한 신곡 ‘편’ 발매…대중 마음 어루만질 메시지 전한다
상태바
아륜, 14일 직접 작사·작곡한 신곡 ‘편’ 발매…대중 마음 어루만질 메시지 전한다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4.08.15 23: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륜, 14일 신곡 ‘편’ 발매…“나는 너의 편이 되어 줄 거야”
가수 아륜 [JMG(로칼하이레코즈) 제공 제판매 및 DB 금지]
가수 아륜 [JMG(로칼하이레코즈) 제공 제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가수 아륜이 신곡 ‘편’으로 대중의 마음을 어루만질 예정이다.

 아륜은 지난 14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편’을 발매한다.

 ‘편’은 대가 없는 사랑으로 “너는 아무 것도 주지 않아도 돼. 그래도 나는 너의 편이 되어 줄 거야”라는 메시지가 담겼다. 아륜은 누군가의 사랑이 필요한 사람에게 든든한 편이 되기 위해 이 곡을 작곡했다.

 아륜은 소속사 로칼하이레코즈를 통해 “고양이와 강아지들의 입장을 생각해 봤을 때, 홀로 있으면 외로운 마음과 더불어, 여러 생각들을 하며 살 것 같다. 그 아이들은 주인에게는 무한정 사랑을 주는 것처럼 보였다. 거기에서 영감을 얻었다”라며 ‘편’을 작곡 및 작사한 소감을 밝혔다.

 아륜은 최근 싱글 ‘날 좋아해 주지 않아도 돼’를 통해 사랑에 대한 마음을 진정성 있고 신선하게 표현, 대중의 공감대를 자극했다. 또한, ‘우리의 느린 발걸음에 사랑을 더하면’, ‘말하지 않아도 괜찮아’ 등 다채로운 음악을 선보였던 만큼, ‘편’을 통해 어떤 메시지를 전할지 기대된다.

 한편, 아륜이 소속된 로칼하이레코즈는 국내 최다 인디 아티스트를 보유한 레이블로, 다양한 음악과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