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하예+박건희+최민정, 新 보컬 그룹 박.하.정으로 뭉쳤다…‘오늘은 비가 와서 다행이야’로 대중 매료
![가수 송하예, 써니힐 박건희, 자정의 최민정이 보컬 그룹 박.하.정 [키야뮤직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news/photo/202408/36051_54295_3540.jpg)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가수 송하예와 써니힐 박건희, 자정의 최민정이 보컬 그룹 박.하.정으로 뭉쳐 신곡을 발매했다.
오늘(15일) 송하예와 써니힐 박건희, 자정의 최민정은 프로젝트 보컬팀 박.하.정을 결성, 신곡 ‘오늘은 비가 와서 다행이야’를 공개했다.
박.하.정의 신곡 ‘오늘은 비가 와서 다행이야’는 발라드 장르로, 송하예의 서정적이고 슬픔이 담긴 목소리와 박건희의 담백하면서도 애절한 목소리, 그리고 최민정의 파워풀하고 청량한 목소리가 자연스럽게 어우러졌다.
신곡 ‘오늘은 비가 와서 다행이야’는 우연히 마주친 옛 연인에 대한 애틋한 감정이 담겨 공감을 안기는가 하면, 송하예, 박건희, 최민정의 아름다운 하모니로 리스너들의 마음을 울리고 있다.
앞서 결성된 박.하.정은 송하예와 박건희, 최민정의 이름을 한 글자씩을 따서 만든 보컬 그룹으로, 세 아티스트의 울림 있는 보컬을 만나 볼 수 있어 음악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박.하.정이 앞으로 또 어떠한 사운드로 심금을 울릴지 주목된다.
한편, 보컬 그룹 박.하.정은 신곡 ‘오늘은 비가 와서 다행이야’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해 리스너들의 플레이리스트를 채우고 있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