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이달’·‘남남’ 이어 ‘우씨왕후’로 펼칠 흡인력 있는 연기 ‘기대↑’
‘우씨왕후’ → ’이토록 친밀한 배신자’로 올 하반기 깊은 존재감 각인 ‘예고’
![배우 유의태 [눈컴퍼니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news/photo/202408/36009_54248_327.jpg)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배우 유의태가 ‘우씨왕후’에 합류, 강직한 호위무사로 호연을 펼친다.
오는 29일 첫 공개 예정인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우씨왕후’(연출 정세교/극본 이병학/제작 앤드마크 스튜디오, 콤파스픽쳐스, CJ ENM 스튜디오스/제공 티빙(TVING))는 갑작스러운 왕의 죽음으로 왕위를 노리는 왕자들과 권력을 잡으려는 다섯 부족의 표적이 된 우씨왕후가 24시간 안에 새로운 왕을 세우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추격 액션 사극이다.
유의태는 왕궁 대시위이자 을파소(김무열 분)의 수하 ‘밀우’ 역을 맡았다. 소신 있고 강직하게 을파소의 곁을 지키는 밀우를 탄탄한 연기와 섬세한 표현력으로 그려 낼 유의태에 이목이 집중된다.
드라마 ‘킹덤’, ‘O'PENing(오프닝) 2022 : 목소리를 구분하는 방법’, ‘종이달’, ‘남남’, 영화 ‘기기묘묘’ 등 매 작품 캐릭터를 자연스럽게 체화하며 안정 되고 흡인력 있는 연기를 보여 준 유의태. 최근에는 드라마 ‘이토록 친밀한 배신자’에 출연을 확정, 고등학교 교사 박준태의 내밀한 감정선을 섬세하게 풀어내며 지금까지와는 다른 얼굴로 시청자들을 끌어 당길 것을 예고한 바 있다.
묵묵하게 필모그래피를 쌓으며 역량을 갈고 닦아 온 유의태이기에 밀우 캐릭터를 빈틈 없이 빚어 낼 그의 활약이 더욱 기다려진다.
한편, 유의태가 출연하는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우씨왕후’는 오는 29일 첫 공개 예정이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