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록밴드 놀플라워 [밀라그로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news/photo/202405/35626_53759_240.jpg)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록 밴드 놀플라워가 두 번째 EP 앨범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오는 6월 1일 정오 발매되는 놀플라워의 두 번째 EP 앨범 ‘테이크 미 하이어(Take me higher)’의 발매를 기념해 개최되는 쇼케이스가 오는 6월 9일 마포구 클럽온에어에서 개최된다.
놀플라워의 두 번째 EP 앨범 ‘Take me higher’는 2019년 첫 EP 앨범 ‘소년기’ 이후 5년 간 변화해 온 밴드의 사운드를 정리한 앨범이다. ‘오리엔탈 모던록’에서 ‘오리엔탈 얼터너티브’로 변경된 슬로건처럼 특정 한 장르에 얽매이지 않고 다양한 시도를 거듭해 온 밴드의 행보가 앨범에 고스란히 담겨 있다.
쇼케이스에서는 타이틀곡 ‘Icarus’를 비롯하여 첫 라이브로 공개되는 EP앨범의 수록곡들을 들어볼 수 있다. 놀플라워가 걸어온 음악적 행보를 비롯해 이번 앨범의 감성을 오롯이 느낄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이번 타이틀곡과 동명의 작품인 프랑스 화가 앙리 마티스의 ‘Icarus’를 오마주해 놀플라워가 직접 제작한 앨범 커버 아트웍 역시 현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이외에도 팬들과의 소통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 되어 있어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놀플라워 두 번째 EP 앨범 ‘Take me higher’ 쇼케이스는 온라인 예매사이트 멜론티켓을 통해 예매가 가능하다.
![록밴드 놀플라워 [밀라그로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news/photo/202405/35626_53760_2429.jpg)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