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윤수로, 배우로 첫 행보…폴킴 뮤직비디오 속 '섬세한 배려남', 빛나는 비주얼 설렘 자극
![김윤수로 배우 [제이플로엔터테인먼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news/photo/202310/31987_49462_4041.jpg)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지난 15일 공개된 폴킴의 신곡 뮤직비디오의 남자 주인공이 화제다.
폴킴의 새 싱글 ‘화 좀 풀어봐(Don’t Be Mad)’ 뮤직비디오에서 20대 남자친구 역할로 출연한 주인공은 제이플로엔터테인먼트 소속 배우 김윤수로로 알려지며 그의 잘 생긴 비주얼이 여심을 자극하고 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 신예 배우 김윤수로는 사회 초년생 20대 남자 친구 역할로 분해 사회생활을 막 시작하는 연인의 일상을 연기했다.
186㎝의 큰 키와 훈훈한 비율의 소유자인 김윤수로는 흰 니트와 데님 팬츠를 입고 남다른 비주얼을 보여줬다. 영상 속 토라진 여자친구 앞에서 어쩔 줄 몰라하는 현실 남친의 모습을 자연스럽게 연기했다.
특히, 여자친구에게 담요를 부드럽게 덮어 주며 ‘우린 할 수 있어’라고 메시지를 남기는 모습에서 보기만 해도 따뜻한 로맨스를 표현해 여심을 설레게 만들었다.
김윤수로는 작년 티빙 예능 '러브캐처 인 발리'에 출연해 눈에 띄는 비주얼과 다양한 매력으로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이번 폴킴 신곡 뮤직비디오에서는 배우로 본격 행보를 보이며 섬세한 감정 연기를 선보여 앞으로의 활약에 더욱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폴킴의 신곡 ‘화 좀 풀어봐’는 연인끼리 다투더라도 결국은 변하지 않는 사랑을 표현한 노래로, 낭만적인 기타 선율에 폴킴이 대화하듯이 읊는 듯한 보컬이 인상적인 곡이다.
![김윤수로 배우 [제이플로엔터테인먼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news/photo/202310/31987_49463_4054.jpg)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