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짝이는 워터멜론’ 이석형, 개성 넘치는 비주얼+연기 선사…확신의 개그캐 ‘시선 강탈’
상태바
‘반짝이는 워터멜론’ 이석형, 개성 넘치는 비주얼+연기 선사…확신의 개그캐 ‘시선 강탈’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3.10.05 02: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석형, ‘발산’ 캐릭터 찰떡 소화…등장마다 작품 활력 ‘UP’
귀여운 허세남 ‘발산’, 거짓말 들통…능구렁이 면모로 상황 모면
고민 해결사 ‘발산’, ‘이찬’에게 밴드맨이 될 것을 권유…‘이찬’의 밴드 결성 첫걸음 역할 ‘톡톡’
배우 이석형 [tvN ‘반짝이는 워터멜론’ 방송화면 캡처 재판매 및 DB 금지]
배우 이석형 [tvN ‘반짝이는 워터멜론’ 방송화면 캡처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반짝이는 워터멜론’에서 배우 이석형의 존재감이 눈에 띈다.

 tvN 월화드라마 ‘반짝이는 워터멜론’(극본 진수완/연출 손정현, 유범상/기획 스튜디오드래곤/제작 팬엔터테인먼트)은 음악에 천부적인 재능을 타고난 코다(CODA) 소년 ‘은결’이 1995년으로 타임 슬립해 어린시절의 아빠 ‘이찬’과 밴드를 하며 펼쳐지는 판타지 청춘 드라마다. 청량감을 담은 청춘물에 배우들의 안정적인 연기력이 잘 어우러져 회차 초반부터 두터운 시청층을 자랑한다.

 지난 2회에서 ‘발산’ 역으로 첫 등장한 이석형. ‘발산’은 하숙집 방에서 본인의 노래와 기타 연주에 심취해 있던 중 사랑에 빠진 ‘이찬’(최현욱 분)의 마음을 단 번에 알아챘다. 좋아하는 사람에 비해 가진 게 없어 고민인 ‘이찬’에게 밴드맨이 되라고 권유한 ‘발산’은 ‘이찬’의 고민 해결사이자 밴드에 눈을 뜨게 된 계기가 되기도.

 이어 3회, 4회 속 ‘발산’은 밉지 않은 거짓말이 들통나면서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유발했다. 첫사랑 ‘세경’(설인아 분)의 마음을 얻기 위해 ‘이찬’은 폐부된 배광고 밴드를 영입해 ‘첫사랑 기억 조작단’ 밴드를 결성했지만 기타리스트 자리는 공석인 상황. ‘이찬’은 춘천에서 알아 주는 천재 실력자 ‘윤동진’(김준형 분)을 섭외해 오라는 팀원들의 아우성에 여러 방법으로 고군분투 했다. 그중 하나가 ‘윤동진’과 같은 춘천 출신인 ‘발산’에게 도움을 청하는 것.

 ‘윤동진’을 아는지 묻는 ‘이찬’에게 ‘발산’은 자신이 기타를 가르쳐 줬다며 거짓말을 했다. 동생들 앞에서 귀여운 허세를 부린 셈이다. 하지만 이 거짓말은 오래 가지 못한 바. 대학교 엠티를 다녀온 ‘발산’은 하숙집 식구들이 모두 모인 자리에서 ‘은결’(려운 분)을 발견, 그를 ‘윤동진’이라고 소개하는 ‘이찬’의 미끼를 문 ‘발산’은 곧바로 ‘은결’에게 친한 척을 했다. 이내 ‘이찬’에게 속아 ‘윤동진’과 아는 사이가 아님이 들통난 ‘발산’은 노래로 사람들의 관심을 돌려 어물쩍 넘어가는 능구렁이 면모를 보였다.

 이석형은 이번 작품에서 웃음을 담당하고 있는 ‘발산’ 캐릭터를 찰떡 같이 소화하고 있다. 본인 만의 개성 있는 연기 호흡과 표현력으로 맡은 배역을 더욱 입체적으로 구현, 등장마다 작품의 활력을 더하고 있는 이석형이 앞으로 남은 회차 동안 완성해 낼 ‘발산’의 모습은 더욱 기대된다.

 한편, 이석형의 연기가 주목 되는 드라마 ‘반짝이는 워터멜론’은 매주 월, 화 오후 8시 50분 tvN에서 방영된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