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민, ‘반짝이는 워터멜론’ 출연…려운·구준회·연오와 호흡
상태바
한민, ‘반짝이는 워터멜론’ 출연…려운·구준회·연오와 호흡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3.09.30 08: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반짝이는 워터멜론’ 한민, 수준급 드럼 실력 예고…‘기대 UP’
한민, tvN 새 월화드라마 ‘반짝이는 워터멜론’ 캐스팅…밴드 스파인9 드러머 ‘배수탁’ 役
한민, ‘반짝이는 워터멜론’부터 ‘301호 모텔 살인사건’까지…브라운관-스크린 넘나드는 신예
배우 한민 [킹콩by스타쉽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배우 한민 [킹콩by스타쉽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배우 한민이 tvN 새 월화드라마 ‘반짝이는 워터멜론’에 캐스팅 됐다.

 지난 25일, 소속사 킹콩by스타쉽 측은 “한민이 tvN 새 월화드라마 ‘반짝이는 워터멜론’(극본 진수완/연출 손정현, 유범상/기획 스튜디오드래곤/제작 팬엔터테인먼트)에 출연한다. 한민에게 많은 기대와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반짝이는 워터멜론’은 음악에 천부적인 재능을 타고난 코다(CODA) 소년 은결(려운 분)이 1995년으로 타임 슬립해, 어린시절의 아빠 이찬(최현욱 분)과 함께 밴드를 하며 펼쳐지는 판타지 청춘드라마다. 그 중에서도 한민은 실력파 밴드 스파인9의 드러머 ‘배수탁’ 역을 맡는다. 수탁은 과격한 성격과 거친 말투를 지녔지만, 누구보다 밴드에 진심인 인물. 이처럼 한민은 밴드 멤버로서 수준급의 드럼 실력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한민은 안정적인 연기력을 바탕으로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오가는 활약을 펼친 신예다. 그는 JTBC ‘라이프’, tvN ‘아스달 연대기’, tvN ‘너는 나의 봄’ 등 매 작품 뛰어난 캐릭터 소화력을 선보이며 강렬한 존재감을 남겼다. 또한, 한민은 제28회 부산국제영화제 ‘한국영화의 오늘 : 비전’ 선정작인 영화 ‘301호 모텔 살인사건’을 통해 스릴러 장르에 도전, 색다른 캐릭터 변신을 예고하기도. 이에 첫 방송을 앞둔 ‘반짝이는 워터멜론’에서 한민이 보여 줄 또 다른 모습에 기대가 모인다.

 한편, 한민을 비롯해 려운, 최현욱, 설인아, 신은수 등이 출연하는 tvN 새 월화드라마 ‘반짝이는 워터멜론’은 매주 월, 화 오후 8시 50분에 방송된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