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영 아나운서, 블랙 오프숄더 미니 원피스로 완성한 ‘야구 여신’ 비주얼…‘청순+섹시’ 매력 발산
상태바
박지영 아나운서, 블랙 오프숄더 미니 원피스로 완성한 ‘야구 여신’ 비주얼…‘청순+섹시’ 매력 발산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3.09.18 08: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지영, 블랙 미니원피스 입고 찰칵…명실상부 ‘야구여신’ 자태
박지영, ‘베투’ 대본 들고 여신 아우라 발산…황금 몸매 → 사슴 같은 이목구비
박지영 아나운서 [아이컨택컴퍼니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박지영 아나운서 [아이컨택컴퍼니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박지영 아나운서가 청순하면서도 섹시한 매력을 뽐냈다.

 지난 17일 박지영은 자신의 SNS를 통해 “SSG vs LG 경기. 한명재 캐스터와 박재홍 해설위원 중계 중. 끝나자마자 만나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현재 MC로 활약하고 있는 MBC 스포츠+ ‘베이스볼 투나잇’ 대본을 들고 다채로운 포즈를 취하고 있는 박지영의 모습이 담겼다.

 박지영은 긴 생머리와 블랙 오프숄더 미니 원피스, 블랙 하이힐로 도시적이면서 섹시한 무드를 과시, 흠잡을 데 없는 몸매와 완벽한 황금 비율로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사슴 같은 이목구비와 고혹적인 레드 립 메이크업은 박지영 만의 화려한 분위기를 돋보이게 만들었다.

 박지영은 2012년 제56회 미스코리아 선발대회 서울 선 출신으로, 현재 MBC 스포츠+ 아나운서로 다방면에서 활동하고 있다. ‘베이스볼 투나잇’ 등 야구 관련 고정 프로그램, 각종 방송 프로그램 및 행사 MC로 대중과 소통하고 있으며, 패션, 요식업 브랜드 등의 광고 모델로도 활약 중이다.

 한편, 박지영은 다양한 분야에서 종횡무진 행보를 이어 갈 예정이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