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롯아이돌’ 이찬원, 장르 무색한 케미…유노윤호‧백호 → 김숙‧전현무도 췄다 ‘트고챌린지’
상태바
‘트롯아이돌’ 이찬원, 장르 무색한 케미…유노윤호‧백호 → 김숙‧전현무도 췄다 ‘트고챌린지’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3.09.17 11: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 그룹 느낌” 이찬원, 유노윤호‧배너‧백호 등 아이돌과 ‘트고챌린지’…춤신춤왕 바이브
가수 이찬원 [초록뱀이앤엠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가수 이찬원 [초록뱀이앤엠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가수 이찬원의 후속곡 ‘트위스트 고고’ 챌린지가 연일 화제를 불러 모으고 있다.

 최근 정규 1집 ‘ONE’(원)의 수록곡 ‘트위스트 고고’로 후속 활동을 펼쳤던 이찬원은 음악방송 외 뮤직비디오, 응원법, 비하인드 등 다양한 콘텐츠로 팬들을 만나 왔다. 그중 이찬원은 ‘트위스트 고고’ 챌린지를 진행하며 여러 아티스트들과의 케미를 비롯해 ‘청량 트롯돌’의 면모를 다시 한 번 발휘했다.

 이번 이찬원의 ‘#트고챌린지’에는 동방신기 유노윤호를 포함해 배너 태환과 곤, 백호, 온리 원 오브 나인과 Mill, 김숙, 전현무, 양세찬 등 여러 분야의 아티스트들이 참여해 다채로움을 보여줬다.

 이찬원은 아이돌들과 마치 한 팀 같은 상큼함은 물론 일취월장한 춤 실력으로 눈길을 사로잡았고, 배너와 온리 원 오브와의 챌린지 영상에서는 ‘센터 찬또’로 팬들의 귀여움을 독차지 했다.

 또한, JTBC ‘톡파원 25시’에 함께 출연 중인 김숙, 전현무, 양세찬과의 챌린지에선 보다 특별한 네 사람의 화기애애한 케미를 엿볼 수 있었다.

 특히, 이번 ‘#트고챌린지’에서 이찬원은 그 어느 때보다도 열정적이고 과감한 댄스 실력을 보여 주는가 하면, 자신감 넘치는 동작으로 타 아티스트를 리드, ‘트위스트 고고’ 원조 가수의 면모를 보이기도 했다.

 한편, SNS와 숏폼 플랫폼을 통해 안무 챌린지가 유행인 만큼,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트위스트 고고’ 역시 일반인들 사이에서 열풍을 이어 가고 있는 가운데, 이찬원은 앞으로도 각종 방송 프로그램을 비롯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 갈 계획이다.

[‘트위스트 고고’ 챌린지 영상 캡처 재판매 및 DB 금지]
[‘트위스트 고고’ 챌린지 영상 캡처 재판매 및 DB 금지]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