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세가 되어버린 국민 귀요미' 최유정, "웃는 모습이 예쁘네~"
상태바
'대세가 되어버린 국민 귀요미' 최유정, "웃는 모습이 예쁘네~"
  • 이윤영
  • 승인 2016.06.29 08: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웹툰 전문 플랫폼 "코미키" 최유정 광고 촬영 공개
(서울=컬처⭐️스타뉴스) 이윤영기자 = "귀여워 죽는 줄 알았습니다."
지난주 만화 플랫폼 '코미카' 광고 촬영장에서 진행했던 스태프들의 이구동성 이야기다.
'국민 만찢녀'(만화찢고 나온여자)라는 수식어가 너무 잘 어울리는 최유정이 코미카 광고촬영을 진행했다.
대세 I.O.I에서도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는 최유정의 이 날 광고촬영 현장은 사진촬영 중에 음악에 어우러진 최유정의 귀여운 댄스와 애교로 20여 명의 스텝들의 마음을 흠뻑 녹였다.
전날 스케쥴로 새벽 5시에 잠자리에 들어 2시간밖에 잠을 못 자 코미카 측은 최유정의 컨디션에 걱정했으나 그것은 괜한 걱정이었을 뿐 그 걱정을 최유정은 애교로 깜찍하게 사라지게 했다는 후문이다..
코미카 측에서 준비한 코미카 인형 '냥이' '덕이'가 귀엽다며 끊임없이 대화했다. 코스프레 모자 등으로 각종 귀여운 컨셉에 어울리는 표정과 다양한 포즈, 그리고 촬영 중간에 댄스를 추며 끝까지 밝은 모습으로 일하기도 했다..
코미카 측은 "어린 나이에 10시간의 촬영 내내 피곤한 기색 한번 없이 경쾌한 리듬의 음악만 나오면 밝게 웃고 춤을 추는 유정이에게 스텝들 모두가 반하지 않을 수가 없었고 촬영 끝나고 마지막에 연신 폴더인사를 하는 유정이 최고" 라며 엄지를 치켜올렸다..
I.O.I 멤버중 G마켓 광고모델로 가장먼저 단독 모델을 신고한 최유정은 연이어 웹툰전문 플렛폼이 코미카가 만화작가 및 전문가들에게 '만화여자 주인공과 가장 닮은 연예인" 설문조사를 벌여 압도적인 몰표를 받아 광고모델까지 선정되어 "국민 만찢녀" 라는 별명까지 붙었다.
(사진제공 : 판타지오뮤직)
culturesstarnews@gmail.com
(끝)
<저작권자(C)컬처⭐️스타뉴스.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