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륙을 뜨겁게 달군 핫한 걸그룹 포켓걸스와 한류스타 황치열의 만남

걸그룹 포켓걸스와 한류스타 황치열. 중국 케이팝 한류콘서트 성료

2016-05-29     이윤영

(서울=컬처⭐️스타뉴스) 이윤영기자 = 걸그룹 포켓걸스는 황치열과 함께 하는 공연으로 지난 5월 22일 중국 장쑤성 쑤저우에서 개최되는 케이팝 스타 초청 공연(韓國明星演唱會)을 마치고 23일 귀국했다,

걸그룹 포켓걸스는 중국 공연 후 리페키지 음반과 새로운 음반 '멋진 걸'에 발매와 동시 이번 활동에 전력을 다할 예정이다.

5월 22일 쑤저우 케이팝 스타 초청 공연(韓國明星演唱會)을 진행한 중국 주최 측은 "황치열과 걸그룹 포켓걸스는 한국 인기 프로그램 '너의 목소리가 보여' (이하 '너목보')에 출연한 공통점이 있다.

황치열과 포켓걸스 연지는 각각 2회와 3회에 출연하며, 가창력을 세상에 알렸다. 이로서 한국과 중국에서 활약하는 행보가 매우 비슷하다고 판단해, 이번 공연을 기획했다."고 밝혔다.

황치열과 한 무대에 나선 걸그룹 포켓걸스 연지는 무대에 앞서 "영광이다. 현재 중국에서 최고 인기를 얻고 있는 황치열 선배님과 공연한다는 소식에 기쁘고 설렌다."며 "'너목보' 1회 선배 출연자이자 가요계 선배님과 함께 케이팝의 역동적이고 감성적인 매력을 중국 팬들에게 전하고 싶다."는 소감을 말한 바 있다.

연일 화제로 떠오르는 행보로 인기 상승 중인 '포켓걸스' 소속 미스디카 엔터테인먼트 프로모션을 통한 정통한 소식통에 따르면 "중국 팬을 겨냥한 리페키지 음반은 5월 26일 뮤엔터테인먼트(MU. 왕위/윤정목 대표)와 공동 발매 계획이다."며, "27일 중국 하남성 정저우시에서 열리는 (사)K-패션과 중국 미항그룹(美航集团)의 '2016 뷰티&문화 페스티벌'의 프로모션을 위해 3일간 인터뷰와 공연을 펼친다"고 전했다.

한편, 포켓걸스 소속사 미스디카 엔터테인먼트는 연지, 소윤, 준희, 민채, 하빈으로 구성된 5인조 걸그룹으로 5월 26일에 리페키지 음반을 발매 후, 2016년 7월 경 두 번째 앨범 '멋진 걸'을 타이틀 곡으로 내놓을 예정이다.

(사진제공 : 미스디카)

culturesstarnews@gmail.com

(끝)

<저작권자(C)컬처⭐️스타뉴스. 무단전재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