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의 계절 봄.. '여자 여자' 힙합으로 승부수
걸그룹 '여자 여자' 강하고 섹시함 강조, 멋있는 여전사 느낌으로 걸크러쉬의 특징적 이미지 강조
2016-03-16 이윤영
(서울=컬처⭐️스타뉴스) 이윤영기자 = 걸그룹 '여자 여자(Girls Girls)'가 SBS MTV THE SHOW 무대에서 음반 곡 '여자 여자'로 시크한 무대 연출로 걸크러쉬 이미지 강조한 여전사 느낌의 무대를 꾸민다.
H brothers 엔터테인먼트 소속의 걸그룹 '여자 여자'는 첫번째 타이틀곡 '딜(DEAL)'과 같이 강력한 비트 사운드에 중독성이 강한 멜로디의 곡 '여자 여자'로 승부수를 둔다.
걸그룹 '여자 여자(Girls Girls / 보리(리더), 규랑, 리나, 아령, 미소)'소속사 안효민 대표는 "타이틀 곡 '딜(DEAL)'이 타이트한 의상으로 강한 섹시미를 강조한 일렉트로닉 장르였다"며 설명했다.
이어서 "이번 곡 '여자 여자'는 강하고 섹시하고 멋있는 여전사 느낌으로 멤버들의 특징을 살려 걸크러쉬의 이미지가 돋보이는 곡으로 힙합장르에 퍼포먼스를 위해 만들어진 곡이다."고 덧붙여 피력을 했다.
걸그룹 '여자 여자'의 리더 '보리'는 "이번곡 '여자 여자'의 안무는 새로운 변신을 가져다 줄 힙합 안무와 함께 '롱 자켓 날리기'가 특징 이다."며 눈여겨 봐야할 안무 포인트를 언급했다.
한편, 새롭게 변신을 준비한 '여자 여자(Girls Girls)'의 무대는 3월 15일 8시 SBS MTV THE SHOW 생방송에서 확인이 가능 하다.
(사진제공 : H brothers 엔터테인먼트)
culturestarnews@gmail.com
(끝)
<저작권자(C)컬처⭐️스타뉴스. 무단전재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