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 오전 엔도르핀을 상승하게 할 김현주의 미모

'아이그너' 16SS 스타일링클래스가 11일 오전 11시 30분 잠실 롯데월드타워 에비뉴엘 6층 레드토랑 PECK에서 열려

2016-01-11     이윤영

(서울=컬처☆스타뉴스) 이윤영기자 = 롯데GF에서 전개하는 독일 명품 브랜드 아이그너는 1월 11일 오전 11시 30분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잠실 롯데월드타워 6층 레드토랑 PECK 매장에서 김현주 포토세션이 열렸다.

이 날, 배우 김현주가 포토타임을 가지고 있다.

이번 스타일링 클래스는 인기 스타일리스트 김성일이 진행하며, 아이그너만의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패션 스타일링 및 이번 시즌 트랜드에 대해 제안한다. 또한 인기리에 방영중인 드라마 SBS '애인있어요'의 주인공 김현주도 참석하며 그녀 만의 스타일링 팁을 알려주는 자리도 함께 마련됐다.

아이그너는 지난해 브랜드 창립 50주년을 맞이하였으며, 두번의 멋진 컬렉션을 선보여 높은 호응을 얻으며 마무리했다. 특히, 2016. 스프링 썸머 컬렉션에서는 다재다능함과 멋진 재능을 선보이며 다시 한번 독일 명품 브랜드임을 입증했다. 이번 컬렉션은 물속에서의 흐르는듯한 움직임과 그 속의 아련하게 어우러져 있는 여러 색상들의 조화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으로 민트, 블루 등으로 표현된 쿨한 아쿠아 톤과 산호, 핑크로 표현된 이국적인 색상들이 어우러져 수십 가지 색상의 조화로움을 반영한 신제품들을 이번 스타일링 클래스에서 선보였다.

culturestarnews@gmail.com


(끝)


<저작권자(c) 컬처☆스타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