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징어 게임, ‘지미 팰런 쇼’ 출연과 뉴욕 타임스퀘어까지 美 열기를 증명하다
〈오징어 게임〉, 미국을 대표하는 토크쇼 호스트 지미 팰런을 녹이다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세계적인 엔터테인먼트 스트리밍 서비스 넷플릭스의 <오징어 게임>을 향한 전 세계의 흥분이 점점 더 뜨거워지고 있다.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 게임>를 향한 전 세계적 열풍이 지속되고 있다. <오징어 게임>은 456억 원의 상금이 걸린 의문의 서바이벌에 참가한 사람들이 최후의 승자가 되기 위해 목숨을 걸고 극한의 게임에 도전하는 이야기를 담은 넷플릭스 시리즈다.
현지시각으로 지난 6일 <오징어 게임>의 이정재, 박해수, 위하준, 정호연이 미국 NBC의 간판 토크쇼 ‘더 투나잇 쇼 스타링 지미 팰런’에 출연했다
‘더 투나잇 쇼'의 호스트 지미 팰런과 화상으로 첫 만남을 가진 <오징어 게임>의 배우들은 신드롬이라 해도 과언이 아닌 글로벌한 인기를 얻고 있는 것에 대한 각자의 소감과 <오징어 게임> 공개 직전 태어나 ‘베이비 스퀴드’라는 귀여운 별명을 얻은 아이의 아빠가 된 박해수에 대한 축하 등으로 유쾌한 토크를 시작했다.
지미 팰런은 <오징어 게임>에 대해 연신 놀라움을 쏟아냈고, 작품에 등장하는 ‘영희' 인형까지 들고나오며 작품에 대한 높은 관심과 애정을 보여주었다. 이어 <오징어 게임>이 한국의 문화를 반영한 어린이들의 게임을 선보였다는 점에 착안해 ‘지미 팰런 쇼’가 미국 어린이들의 놀이를 배우들에게 제안하며 토크쇼의 열기는 더욱 뜨거워졌다. ‘손등 치기 게임’(Slapsies), ‘가위바위보’, ‘스푼 위에 계란 놓고 달리기’ 등 간단한 게임에도 배우들은 승부욕을 불태웠고, 지미 팰런과 200명 가까이 모인 방청자를 폭소하게 만들었다.
<오징어 게임>은 미국을 대표하는 간판 토크쇼뿐 아니라 뉴욕의 가장 상징적인 장소 중 하나인 타임스퀘어에도 등장했다. 타임스퀘어에 등장한 대규모 광고가 지나가는 이들의 시선을 모으며 전 세계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오징어 게임>의 인기를 실감하게 했다. ‘무궁화꽃이 피었습니다’, ‘달고나 키트’ 등 한국 문화 전반에 대한 해외 팬들의 관심이 연일 치솟고 있고, 참가자들의 초록색 트레이닝복과 가면남의 분홍색 관리자복이 올해 할로윈 최고 인기 코스튬으로 점쳐지고 있는 가운데, 할로윈까지 게재 예정인 <오징어 게임> 대형광고가 보여줄 뉴욕의 할로윈 풍경이 어떤 모습일지 호기심과 기대가 커지고 있다.
한편, 전 세계 시청자의 마음을 사로잡은 <오징어 게임>은 지금 바로 오직 넷플릭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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