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다일, 오는 2월 22·23일 단독 콘서트 개최…오는 13일 티켓오픈
양다일, 오는 2월 22·23일 단독 콘서트 개최…오는 13일 티켓오픈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명품 보컬리스트 양다일이 1년 7개월 만의 단독 콘서트로 팬들을 찾는다.
소속사 브랜뉴뮤직은 오는 2월 22일 토요일, 23일 일요일 양일간 서울 광진구에 위치한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양다일 콘서트 'Memories of D.I.LAND 2025'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미안해’, ‘고백’ 등 독보적인 음색으로 각종 음원차트를 휩쓸었던 양다일은 2024년 11월 세 번째 정규앨범 ‘My insecure’를 발매하며, 그동안 선보였던 애절하고 감수성 넘치는 발라드 곡들이 아닌 R&B, POP 등의 새로운 장르로 다채로운 음악적 스펙트럼을 선보였다.
특히, 양다일은 그동안 콘서트에서 관객들을 단, 번에 사로잡는 명품 라이브 실력과 재치 있는 무대 매너를 선보이며 호평을 받았던 만큼, 이번 콘서트에도 팬들의 기대가 쏠릴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120분 간 꾸며질 양다일 콘서트 'Memories of D.I.LAND 2025' 예매는 오는 13일 월요일 오후 8시에 예스24 티켓 단독으로 오픈 될 예정이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