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T아일랜드, 팬클럽 프리마돈나와 연탄 나눔 봉사…따스한 겨울 선물

FT아일랜드, 팬클럽과 함께 새해맞이 선행 실천…‘훈훈한 감동’ FT아일랜드, 팬들과 연탄 봉사…“따뜻함을 전할 수 있어 뜻깊었다”

2025-01-10     이윤영(진실타임스)
밴드 FT아일랜드 [LOVE FNC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밴드 FT아일랜드가 팬클럽 프리마돈나와 함께 연탄 나눔 봉사로 따스한 온기를 전했다.

 FT아일랜드는 지난 8일 서울 장지동 일대에서 팬클럽 프리마돈나와 함께 연탄 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이번 봉사활동은 FNC엔터테인먼트(이하 FNC)가 설립한 비영리 공익재단 LOVE FNC가 작년 12월 31일에 개최한 ‘2024. LOVE FNC COUNTDOWN’ 콘서트 수익금 일부를 사용한 후속 활동이다. 특히, 아티스트와 팬이 함께 참여했다는 점에서 특별한 의미를 더했다.

 이들은 겨울철 난방의 어려움을 겪고 있는 화훼마을 취약계층 주민들을 위해 추운 날씨 속에서도 약 2,000장의 연탄을 직접 배달하며 훈훈함을 안겼다. 이 날, 전달하지 못한 연탄 약 2,000장과 김치 700kg, 라면 70박스는 추후 화훼마을 70가구에 추가 전달 될 예정이다.

 오랜만에 팬들과 함께하는 봉사활동에 참여한 이홍기는 “데뷔 10주년 연탄 봉사 이후 첫 연탄 봉사활동인데 변함 없이 팬들과 함께해서 좋았고, 잊지 못할 기억이 될 것 같다”라며 뭉클한 소회를 밝혔다. 이어 이재진은 “추운 겨울을 보내고 계신 에너지 취약계층 주민들께 따뜻함을 전할 수 있어 뜻깊었다”라며 진심 어린 마음을 전했다.

 한편, FT아일랜드는 ‘2024. LOVE FNC COUNTDOWN’ 콘서트 출연 당시 밴드 명가 FNC의 원조 밴드다운 묵직함과 압도적인 무대 장악력을 선보이며 현장 분위기를 최고조로 이끌었다. 앞으로도 FT아일랜드는 팬들과 함께 음악적 교감은 물론, 다양한 선행을 이어 갈 전망이다.

밴드 FT아일랜드 [LOVE FNC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