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E173, ‘WHAT’ 팬들만을 위한 스페셜 에디션…60분의 스페셜 스토리 담는다
BAE173, ‘WHAT’ 팬들만을 위한 스페셜 에디션…60분의 스페셜 스토리 담는다
2024-08-25 이윤영(진실타임스)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그룹 BAE173(비에이이일칠삼)이 팬들을 위해 ‘WHAT’ 스페셜 에디션을 준비했다.
BAE173은 최근 미발매곡 ‘WHAT’ 스페셜 에디션 제작을 확정 지으며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기대에 보답하듯, BAE173의 스페셜 에디션에는 포토북, 인터뷰 영상, 스페셜 에디션 비하인드 스토리 등이 담길 예정이다.
오직 ‘WHAT’ 스페셜 에디션에서만 볼 수 있는 콘텐츠들로 궁금증이 커지는 가운데, 구성품 또한, 팬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 이번 ‘WHAT’ 스페셜 에디션에는 미공개 포토와 엽서, 팬사인회 당첨권 등이 담겨 구매 열기를 더욱 달구고 있다.
앞서 BAE173은 다섯 번째 미니앨범 ‘NEW CHAPTER : LUCEAT’(뉴 챕터 : 루케앗)을 발매, 미공개곡 ‘WHAT’ 활동을 마친 바 있다. 선물과도 같은 ‘WHAT’ 스페셜 에디션에 이목이 집중 되고 있다.
한편, BAE173은 지난 24일 일본 도쿄 공연을 개최하며 팬들을 가까이 만날 예정이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