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요태, “신곡 녹음 끝” 완전체 컴백 깜짝 스포…녹음실 쓰리샷 공개

‘미국 투어 끝낸’ 코요태, 기쁜 소식 들고 왔다…깜짝 근황 공개 “두근거림 시작”

2024-08-25     이윤영(진실타임스)
혼성그룹 코요태(김종민, 빽가, 신지) [신지 공식 SNS 채널 캡처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혼성그룹 코요태(김종민, 빽가, 신지)가 완전체 컴백을 깜짝 예고했다.

 신지는 지난 22일 오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사진 2장을 공개, 김종민, 빽가와 근황을 알리며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코요태 완전체의 모습이 담겨 있어 팬들의 이목을 집중 시켰다. 세 사람은 활짝 미소를 지으며 카메라를 응시, 훈훈한 ‘코남매’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쓰리샷으로 미소를 유발한 신지는 “신곡 녹음 끝”이라는 멘트와 함께 코요태 컴백 또한, 예고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하반기 컴백에 시동을 건 코요태에 팬들은 “드디어 컴백! 기다리고 있을게요”, “어떤 노래일지 너무 궁금하다”, “신곡이 기다려진다” 등 폭발적인 반응을 보내며 코요태의 컴백을 응원하고 있다.

 코요태는 직년 7월 ‘바람’을 발매, 멜론 HOT 100 차트인에 성공하는 등 국민 혼성그룹의 저력을 보여줬다. 여기에 더위를 쫓는 ‘선풍기 춤’으로 ‘바람’ 챌린지 열풍까지 일으키며 작년 여름을 ‘가장 코요태스러운 퍼포먼스’로 물들였다.

 한편, 또한 최근 ‘2024. 미국 투어’를 진행, LA(로스앤젤레스), 애틀랜타, 시애틀을 순회하며 글로벌 인기를 실감케 했다.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도 사랑 받는 코요태가 올 하반기 또 어떤 노래와 퍼포먼스를 선보일지 기대가 모인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