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스트 세온, 21일 옴므파탈 무드의 ‘More’ 발매…몽환적 분위기+섬세한 보컬의 조화
M.NET ‘아이랜드’ 출신 세온, 21일 세 번째 싱글 ‘More’ 공개…UK 스타일 입힌 팝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아티스트 세온(SÉON)이 새 싱글 ‘More’로 감성을 꽉 채운다.
세온은 지난 21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세 번째 싱글 ‘More’(모어)를 발매, 이전과 다른 새로운 바이브를 선보인다.
세 번째 싱글 ‘More’는 R&B(알앤비)와 UK 스타일의 리듬이 어우러진 팝 장르의 곡으로, 전작 ‘Renaissance : Theater’(르네상스 시어터), ‘Renaissance : Architecture’(르네상스 : 아키텍처) 두 싱글과는 궤를 달리하는 신보다.
‘More’에서는 상대방을 사랑이라는 감정 속에서 헤어날 수 없게 만들고 점차 물들이는 치명적인 이의 모습을 몽환적인 보컬을 통해 표현한다. 전작 Renaissance(르네상스) 시리즈와 다른 음악색으로, 세온의 새로운 바이브가 기대를 모은다.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Mnet ‘I-LAND’(아이랜드) 출신인 세온은 앞서 데뷔 앨범 ‘Renaissance : Theater’(르네상스 시어터)를 시작으로 대중을 만나고 있다. 세 번째 싱글 ‘More’에서 세온은 색다른 보컬색을 예고, 아티스트로서 진면목이 주목된다.
한편, 세온의 세 번째 싱글 ‘More’는 지난 21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