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Je, 오늘(25일) 신곡 ‘피날레’ 발매…헤어짐의 순간 그린 ‘사랑의 마침표’

‘유니크한 음색 소유자’ eJe, 오늘(25일) 신곡 ‘피날레’ 공개…이별의 아픔 덜어 줄 드라마

2024-08-25     이윤영(진실타임스)
싱어송라이터 eJe(이제이) [JMG(로칼하이레코즈)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싱어송라이터 eJe(이제이)가 헤어짐의 순간을 신곡 ‘피날레’로 표현한다.

 eJe는 오늘(25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Finale’(피날레)를 발매한다.

 신곡 ‘Finale’는 남녀가 사랑에 빠지고 헤어지는 과정을 한 편의 연극에 비유한 어쿠스틱 발라드 곡이다. 헤어지는 순간을 이야기의 마무리이자 가장 화려한 순간의 ‘피날레’로 표현해 이별이 아픈 만큼 사랑이 아름답고 뜨거웠음에 감사하며, 이별을 담담하게 받아들이는 내용을 담았다.

 eJe가 작사 및 작곡한 ‘Finale’의 넓게 퍼지는 기타 사운드와 섬세하고 호소력 있는 보컬은 듣는 이로 하여금 약 4분의 드라마를 보는 듯한 기분을 들게 한다. eJe는 이별의 아픔을 덜어내고, 아름다운 사랑으로 기억 될 ‘Finale’를 통해 사랑의 마침표 같은 곡을 선사한다.

 사랑을 극적으로 노래하는 싱어송라이터 eJe(이제이)는 들을수록 짙게 빠져드는 독보적인 음색의 소유자다. eJe는 앞서 비 오는 날의 쓸쓸함을 그린 ‘너 같은 비’를 발매, 뚜렷한 음악 색으로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eJe가 소속된 로칼하이레코즈는 국내 최다 인디 아티스트를 보유한 레이블로, 유니크한 음악 콘텐츠들로 대중과 소통하고 있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