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머송’ 캐치, 9일 R&B 신곡 ‘서머 러버’ 공개…우재(WOOJAE) 작곡 참여
싱송라 캐치, 9일 신곡 ‘서머 러버’ 발매…귀로 즐기는 ‘달콤한 여름휴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싱어송라이터 캐치(Katch)가 ‘Summer Lover’로 여름휴가의 기분 좋은 설렘을 전한다.
캐치는 지난 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Summer Lover’(서머 러버)를 발매한다.
신곡 ‘Summer Lover’는 밴드 사운드의 R&B(알앤비) 신곡으로, 여름에 어울리는 경쾌한 리듬과 기타 사운드가 인상적인 서머송이다.
캐치가 작곡, 작사한 신곡 ‘Summer Lover’는 무더운 여름에 연인과 휴가를 떠나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장면이 떠오르는 가사와 캐치의 목소리, 멜로디가 어우려져 시원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특히, 이번 신곡에는 싱어송라이터 우재(WOOJAE)가 작곡에 참여, 귀로 즐기는 여름휴가가 기대된다. 앞서 캐치는 짝사랑의 풋풋한 감정을 그린 ‘그러니까, 내 말은’, ‘별이 빛나는 밤이면, 네 생각이 나서’ 등 매번 신선한 음악적 시도를 보여 주며 뛰어난 작사, 작곡 능력을 보여 주고 있다.
한편, 캐치의 신곡 ‘Summer Lover’는 지난 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 되며, 캐치가 소속된 로칼하이레코즈는 국내 최다 인디 아티스트를 보유한 레이블로 다양한 음악과 콘텐츠들을 선보이고 있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