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드 반디, 디깅 나우와 손잡고 오는 30일 ‘별과 너와 밤’ 쇼케이스 진행…8일 티켓 오픈
밴드 반디, 오는 30일 ‘별과 너와 밤’ 쇼케이스 개최…신곡 라이브 최초 공개까지 “8일 티켓 오픈”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밴드 반디가 공연 브랜드 ‘디깅 나우’와 손잡고 신곡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진행한다.
반디(이재이, 김건우, 이셈, 방병은)는 오는 30일 오후 8시 클럽 온에어에서 '디깅 나우 : 반디 ‘별과 너와 밤’ 발매 쇼케이스' 개최를 확정, 이에 지난 8일 오후 8시 예매처 멜론티켓에서 티켓을 오픈한다.
이번 쇼케이스는 오는 20일 발매 되는 반디의 신곡 ‘별과 너와 밤’ 라이브를 처음으로 선보이는 자리이자, 발매를 기념하기 위해 마련된 공연이다. 그간 ‘춘풍’, ‘나를 보면 잡아’, ‘29’, ‘그렇게 우린’ 등 곡을 통해 낭만적인 음악 세계를 선사한 반디는 이번 공연을 통해서도 따뜻함을 안길 전망이다.
디깅 나우는 실력 있는 인디 밴드들과 함께 단독 공연을 만들어 나가는 로칼하이레코즈의 새로운 공연 브랜드다. 디깅 나우를 찾은 관객들은 그동안 볼 수 없었던 스페셜 스테이지와 함께 아티스트들의 미공개 포토카드 역시 받을 수 있다. 매 공연마다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디깅 나우는 다채로운 매력을 지닌 인디 밴드의 음악을 관객들에게 선사 할 예정이다.
디깅 나우의 첫 아티스트로 선택된 반디는 모던한 감성과 브리티쉬 록을 선보이는 4인조 밴드다. 지난 2022년 데뷔한 이후 아름다운 감상과 따뜻함을 상기 시키는 이미지를 음악으로 표현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디깅 나우 : 반디 ‘별과 너와 밤’ 발매 쇼케이스'는 오는 30일 오후 8시 진행 되며, 지난 8일 오후 8시 멜론티켓에서 티켓이 오픈된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