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드 글루, 오늘(17일) 신곡 ‘니까짓게’ 발매…후련하게 노래하는 한 남자의 사랑 =이야기

=​밴드 글루, 시원+중독성 강한 멜로디로 컴백…오늘(17일) 신곡 ‘니까짓게’ 발매

2024-07-17     이윤영(진실타임스)
밴드 글루(Glu) [JMG(로칼하이레코즈)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밴드 글루(Glu)가 시원하면서 중독성 강한 노래로 돌아온다.

​ 오늘(17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실력파 밴드 글루의 디지털 싱글 ‘니까짓게’가 발매된다.

​ ‘니까짓게’는 빠른 템포의 록 스타일 곡으로, 상대가 너무나 원망스럽고 밉지만 그 안에서도 결국 사랑하는 마음과 보고 싶다는 마음을 글루 만의 감성으로 표현했다.

​ 이번 신곡은 강렬하고 시원시원한 후렴 멜로디와 중독성 강한 훅이 조화를 이뤄 리스너들의 귀를 단숨에 사로잡는다. 곡의 전체적인 흐름을 밑에서 받쳐주듯 웅장한 드럼과 기타 사운드는 함께 뛰어놀 수 있는 분위기 역시 자아낸다.

 언제 어디서나 듣는 이들의 마음을 대신해, 노래로 표현하는 밴드 글루가 진한 록 사운드의 ‘니까짓게’로 돌아오는 가운데, 글루는 앞서 ‘오월의 그대’, ‘깨끗한 바람’ 등을 발매하며 밴드 글루만의 음악적 색깔과 메시지를 선사했다.

​ 한편, 글루의 신곡 ‘니까짓게’는 오늘(17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 되며, 글루가 소속된 로칼하이레코즈는 국내 최다 인디 아티스트를 보유한 레이블로, 다양한 음악과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