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 아이돌 한음, 새 앨범 ‘Florist’ 첫 번째 티저 영상 공개…청량 + 몽환적 영상미
훈남 가수 한음, 새 싱글 ‘Florist’ 첫 번째 티저 영상 공개…꿈속을 걷는 분위기 ‘AI’ 비주얼 솔로 아이돌 한음, ‘Florist’ 티저 영상 속 빛나는 비주얼…봄날의 마법 같은 순간들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솔로 아이돌, 한음(HANEUM)이 몽환적 매력을 드러냈다.
한음은 지난 21일 오후 6시 공식 SNS를 통해 싱글 앨범 ‘Florist(플로리스트)’의 첫 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이목을 집중 시켰다.
한음의 시간의 흐름의 새로운 출발을 의미하는 두 번째 앨범 ‘Florist(플로리스트)’의 티저 영상은 모래시계를 돌려 한음의 꿈속 시간을 들려 주는 이야기를 담았다.
청량하면서도 몽환적인 영상미가 돋보이며, 티저 영상 속 한음은 빛나는 비주얼로 꽃 속에 둘러싸여 신비로운 매력을 드러냈다. 봄날의 향긋함과 마법 같은 순간들이 펼쳐지면서 꿈 속을 걷는 분위기를 선보이며 뮤직비디오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높이고 있다.
지난 23년 첫 번째 싱글 ‘첫사랑’을 발표하며 가요계에 첫 발을 내디딘 한음은 183cm의 키에 조각 같은 외모로 비현실적인 ‘AI’비주얼로 불릴 만큼 탁월한 비주얼을 가지고 있다. 최근 출연한 M.NET의 ‘초대형 노래방 서바이벌 VS’에서 반전의 실력을 선보이며 남다른 존재감을 드러냈다.
새 앨범 ‘Florist(플로리스트)’는 모래시계가 나타내는 관계의 시간적 흐름과 순환을 그 만의 특별한 감성과 메시지를 담아 음악으로 아름답게 선보일 것을 예고한 바 있어 이번 앨범에 담길 한음의 음악적 스펙트럼에 대한 관심이 모인다.
한편, 특별한 감성을 담은 한음의 새 싱글 ‘Florist(플로리스트)’는 오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