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진영, ‘LTNS’에 이어 ‘눈물의 여왕’ 출연까지 연이어 흥행 예고

정진영, 외로운 중년부터 재벌가 부회장까지…한계 없는 연기 스펙트럼에 주목

2024-03-12     이윤영(진실타임스)
배우 정진영 [티빙(TVING)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배우 정진영이 TVING 드라마 ‘LTNS’에 이어 tvN 새 토일드라마 ‘눈물의 여왕’에 출연하며 한계 없는 연기 스펙트럼을 보여 주고 있다.

 먼저 올 초 공개된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LTNS’의 세 번째 에피소드의 주인공으로 등장한 정진영은 사랑 앞에선 무서울 것 하나 없는 캐릭터 ‘백호’를 연기했다.

 정진영은 극 중 백호를 통해 동네에 있을 법한 외로운 중년 남성의 모습부터 후반부의 반전 매력까지 선보이며 극에 재미를 더했다.

배우 정진영 [tvN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이어 지난 9일 방영한 tvN 토일드라마 ‘눈물의 여왕’은 3년차 부부의 아찔한 위기와 기적처럼 다시 시작 되는 사랑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로 정진영은 극 중 퀸즈그룹 부회장 홍범준이자 해인의 아버지로 등장했다.

 정진영은 기존에 드라마와 영화에서 자주 그려졌던 재벌가 부회장의 무거운 이미지가 아닌 해인을 향한 딸바보 면모에 배우가 가진 부드러운 카리스마까지 더해지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배우 정진영 [tvN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이처럼 스크린과 TV, OTT를 넘나들며 다양한 캐릭터를 선보이고 있는 정진영이 이번 드라마 ‘눈물의 여왕’에서 퀸즈그룹 부회장이자 해인의 아버지의 모습을 어떻게 그려낼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드라마 ‘눈물의 여왕’ 3회는 오는 16일 밤 9시 10분에 방송된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