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니니 브런치, 흥행 웹툰 ‘베이비 드래곤’ OST ‘이별은 올 수조차 못하게’ 오늘(27일) 발매…겨울 감성 제대로
파니니 브런치, 웹툰 ‘베이비 드래곤’ OST ‘이별은 올 수조차 못하게’ 오늘(27일) 공개…청아 보컬로 감동 이어 간다 파니니 브런치, 웹툰 ‘베이비 드래곤’ OST ‘이별은 올 수조차 못하게’ 오늘(27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서 공개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가수 파니니 브런치가 웹툰 ‘베이비 드래곤’ OST로 겨울 감성을 전한다.
오늘(2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파니니 브런치가 참여한 웹툰 ‘베이비 드래곤’ OST ‘이별은 올 수조차 못하게’가 발매된다.
‘이별은 올 수조차 못하게’는 사랑이 끝난 후 느끼는 후회와 그리움을 눌러 담은 곡이다. ‘이별은 올 수조차 못하게 우리가 헤어질 수 없게 누구보다 많이 더 사랑할 걸 그랬어 / 모든 게 다 후회로 남은 것 같아서 너를 보내기는 싫어’처럼 슬픔이 묻어 있는 가사가 아련함을 선사한다.
특히, 파니니 브런치의 청아하면서도 호소력 짙은 보컬과 특유의 감정선이 작품의 분위기를 극대화하며 ‘겨울 감성’을 전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다양한 앨범 및 OST 작업을 책임져 온 필승불패W, 육상희, 장석원이 협업한 곡으로, 파니니 브런치의 목소리와 함께 극강의 감동을 안길 예정이다.
파니니 브런치는 지난 2015년 ‘찬바람 불면(Feat. 박살)’으로 가요계 정식 데뷔한 이후 꾸준한 앨범 발표 및 각종 드라마, 웹툰 OST 가창에 참여하며 음악 팬들의 두터운 지지를 받고 있다.
‘베이비 드래곤’은 19살 왕따 여고생 나희주의 기억을 갖고 다시 드래곤으로 환생한 에일린 드 샤이아가 겪는 흥미진진한 이야기를 그린 웹툰.
한편, 파니니 브런치가 참여한 웹툰 ‘베이비 드래곤’ OST ‘이별은 올 수조차 못하게’는 오늘(2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