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진 ‘인사’, 역주행 열풍 속 대세 굳히기…멜론 인디음악 차트 1위 기록

범진 ‘인사’, 멜론 인디음악 차트 1위 달성…매서운 역주행 인기 입증

2023-11-08     이윤영(진실타임스)
가수 범진 [JMG(더블엑스엔터테인먼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가수 범진의 ‘인사’가 멜론 인디음악 차트 1위를 달성했다.

 범진의 ‘인사’가 지난 7일 오후 2시 기준 멜론 인디음악 차트에서 1위를 기록, 역주행 열풍 속 대세 굳히기에 돌입했다.

 지난 2021년 발매된 ‘인사’는 우리의 내일에 더 좋은 날이 오길 바란다는 희망찬 인사를 보내는 곡으로, 최근 역주행 열풍이 불면서 멜론 TOP100을 비롯한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 차트인에 성공했다.

 이어 멜론 인디음악 차트에서 1위를 기록, 유의미한 성적을 남겼다.

 또한, ‘인사’는 멜론에서만 전체 스트리밍 수 610만(6일 기준)을 돌파한 것은 물론, 각종 SNS에서 폭발적인 반응과 함께 화제를 모으는 등 막강한 인기를 실감하게 했다.

 이처럼 범진이 ‘인사’로 역주행 신화를 써내려 가고 있는 가운데, 대중들은 “차세대 성시경”, “폴킴을 이을 감성 발라더” 등 극찬과 함께 뜨거운 반응을 연일 쏟아내고 있다.

 한편, 윤종신 ‘좋니’ 이후 역대급 데이터로 역주행을 시작한 범진의 ‘인사’가 매서운 역주행 열풍으로 대한민국 음원차트를 어디까지 휩쓸지 기대가 모인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