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티즈(ATEEZ), ‘2023. 더팩트 뮤직 어워즈’에서 ‘올해의 아티스트상’ 수상 영예…“앞으로도 에이티니와 함께 멋진 항해 할 수 있기를”
에이티즈, 오는 15일(현지시간) ‘엠카운트다운 인 프랑스’ 출연 에이티즈(ATEEZ), ‘2023. 더팩트 뮤직 어워즈’에서 ‘올해의 아티스트상’ 수상…위트 넘치는 표정연기와 완벽한 라이브 실력으로 시선 집중 에이티즈, 청양고추 활용한 댄스 브레이크로 유쾌한 무대 선보여…월드투어 ‘더 펠로우십 : 브레이크 더 월’ 성료한 에이티즈, 전 세계 음악 팬들의 관심 한 몸에 받아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그룹 에이티즈(ATEEZ)가 '2023. 더팩트 뮤직 어워즈(THE FACT MUSIC AWARDS, TMA)'에서 '올해의 아티스트상'을 수상하는 영광을 안았다.
지난 10일 오후 인천 남동체육관에서 개최된 '2023. 더팩트 뮤직 어워즈'에 참석한 에이티즈가 '올해의 아티스트상'을 수상했다.
에이티즈는 수상 직후 "에이티니(공식 팬덤명)에게 너무 감사하다. 앞으로도 저희 에이티즈와 함께 멋있는 항해 할 수 있기를 바란다. 진심으로 감사하다"라며 팬들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 날, 레드카펫에서 세련된 슈트 착장으로 등장한 에이티즈는 본 무대에서 '바운시(BOUNCY)(K-HOT CHILLI PEPPERS)'를 선곡하며 시상식의 열기를 더했다. 여유로운 표정연기는 물론, 흐트러짐 없는 라이브 실력으로 관객들의 이목을 사로잡은 것. 더불어 이들은 청양고추와 소품을 활용한 댄스브레이크를 통해 보는 재미를 더하며 유쾌하면서도 위트 있는 무대를 완성 시켰다.
앞서 이들은 지난 6월 미니 9집 '더 월드 에피소드 2 : 아웃로우(THE WORLD EP.2 : OUTLAW)'를 발매, 초동 만으로 밀리언셀러에 등극하여 굳건한 글로벌 파워를 입증한 가운데 미국 '빌보드 200' 2위 진입 이후 해당 차트에 5주 연속으로 차트인하는 기록을 세웠다. 더불어 미니 9집 타이틀곡 '바운시' 뮤직비디오는 공개 약 3개월 만에 1억 조회수를 달성하며 식을 줄 모르는 인기를 입증했다.
또한, 에이티즈는 작년 10월부터 '더 펠로우십 : 브레이크 더 월(THE FELLOWSHIP : BREAK THE WALL)'을 통해 서울을 포함해 일본, 유럽, 남미, 아시아의 글로벌 팬들과 호흡했다. 최근 남미 투어와 아시아 투어까지 성공적으로 마치며 전 세계 음악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이들의 한계 없는 활약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에이티즈는 오는 15일(현지시간) '엠카운트다운 인 프랑스(MCOUNTDOWN IN FRANCE)'에 출연한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