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해리, 신곡 '패턴'으로 증명한 무한 스펙트럼...변화무쌍 '절대보컬'

이해리, 솔로 가수로 첫걸음...'믿고 듣는' 이해리X선우정아의 콜라보 '관심 집중'

2017-04-16     이윤영

(서울=CIBS) 이윤영기자 = 가수 이해리가 솔로 데뷔 앨범 선공개곡 'PATTERN(패턴)'을 공개한다.

이해리는 12일 낮 1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솔로 앨범 'h'의 선공개곡 'PATTERN(패턴)'을 공개하고 솔로 가수로서 첫걸음을 내딛는다.

신곡 'PATTERN(패턴)'은 카리스마 있는 베이스를 기반으로한 그루브 있는 미디엄 템포의 곡이다. ​댄서블한 비트에 이해리의 시크한 보컬이 어우러져 독특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이해리가 처음으로 시도하는 강렬한 색채의 곡이지만, 후렴에 등장하는 이해리 특유의 음색과 폭발적인 가창력에서 절대 보컬 이해리의 파워를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신곡은 싱어송라이터 겸 프로듀서 선우정아와 세련되고 감각적인 감성으로 러브콜 세례를 받고 있는 프로듀서 리얼미(realmeee)가 의기투합 한 곡이다.

이들은 이해리의 새로운 보컬 색을 이끌어내며 최고의 시너지를 발휘했다. 함께 공개되는 'PATTERN(패턴)' 뮤직비디오는 도발적이고 카리스마 넘치는 이해리의 모습을 담아 비주얼적 변화를 드러냈다.

이해리는 선공개곡 'PATTERN(패턴)'에 이어 19일에는 첫 솔로 데뷔 앨범 'h'를 정식 발표한다. 이해리의 솔로 앨범 'h'는 'BLACK h'와 'WHITE h'라는 두 가지 콘셉트를 담아 선공개곡 'PATTERN(패턴)'은 'BLACK h', 데뷔 앨범의 타이틀곡은 'WHITE h' 콘셉트로 이해리의 반전 있는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데뷔 첫 솔로 도전에 나서는 이해리는 그동안 다비치에서 보여줬던 모습과는 또 다른 외형적, 음악적 변화를 예고하고 있어 팬들의 기대는 최고조에 달했다.

한편, 이해리의 신곡 'PATTERN(패턴)'은 12일 낮 1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전격 공개된다.

cibsdesk@icibs.org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