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에스티나 뷰티, 고아라 TV CF 공개

다이아몬드 광채의 루센트 라인트 라인으로 완성한 고아라의 눈부신 피부 공개

2017-04-06     이윤영

(서울=CIBS) 이윤영기자 = 국내 최초 주얼 코스메틱 브랜드 제이에스티나 뷰티(대표 김기석)가 브랜드 공식 론칭과 함께 배우 고아라와 함께한 TVCF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TVCF는 신비로운 눈빛의 배우 고아라의 매력과 영롱하게 빛나는 다이아몬드 파티클이 절묘하게 어우러져 제이에스티나 뷰티가 추구하는 피부 본연의 빛을 ‘피부, 여자의 첫 번째 주얼리’라는 메시지를 통해 로맨틱하고 우아하게 표현했다.

특히, 고아라는 ‘루센트 라이트 크림(Lucent Light Cream)’과 ‘루센트 라이트 쿠션(Lucent Light Cushion SPF50+, PA+++’을 통해 마치 다이아몬드 광채를 연상시키는 듯한 눈부신 피부와 아름다운 자태를 선보여, 영상 공개 직후부터 “고아라의 반짝거리는 피부 비결이 궁금하다”, “여신 고아라 정말 클래스가 다르다” 등 소비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고아라가 사용한 신제품 ‘루센트 라이트 크림’과 ‘루센트 라이트 쿠션’은 주얼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 본연의 맑고 화사한 빛을 찾아주는 라이트닝 제품이다. 다이아몬드와 화이트 사파이어, 진주가 함유된 ‘주얼 인퓨전 컴플렉스’가 피부에 광채와 투명도를 부여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제이에스티나 뷰티는 지난 3일 공식 브랜드 홈페이지를 오픈하고, 11번가와 단독으로 론칭 기획전을 선보였다. 이번 11번가 단독 기획전은 오는 9일까지 11번가 공식사이트와 공식 앱을 통해서 진행되며, 전 구매고객에게는 ‘홀로그램 카드 지갑’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또한 3만원 이상 구매 시 ‘주얼 텐션 케어 립 밤’, 5만원 이상 구매 시 LED 광채 셀카 라이트, 10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홀로그램 클러치’를 증정하는 등 론칭을 기념한 다양한 구매 금액대별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제이에스티나 뷰티 관계자는 “공식 브랜드 론칭과 함께 첫 선을 보인 11번가 단독 기획전에서 오픈 하루 만에 뷰티 카테고리 1위를 기록하는 등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에 매우 고무적”이라며 “이번 11번가 단독 기획전을 시작으로 앞으로 더 많은 곳에서 제이에스티나 뷰티를 만나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cibsdesk@icibs.org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