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장혁진, 가수 김선주 컴백 응원 나서 "사랑하는 동생 선주야 파이팅"

가수 김선주, 정규 2집으로 컴백…배우 장혁진 응원 ‘훈훈한 의리’

2017-02-19     이윤영

(서울=CIBS) 이윤영기자 = 가수 김선주가 1년 7개월여 만에 컴백 소식을 알린 가운데 배우 장혁진이 응원에 나서 화제를 모았다.

15일 김선주의 소속사인 하얀코끼리 엔터테인먼트의 공식 페이스북에 배우 장혁진의 응원 영상이 업로드됐다.

공개된 영상 속에서 장혁진은 “사랑하는 동생 트로트 가수 김선주의 2집 앨범이 나왔습니다. 항상 밝은 웃음과 좋은 노래로 여러분을 찾아가는 선주가 이번에 또 좋은 노래로 여러분들과 만났으면 좋겠습니다”라며 응원의 메시지를 건넸다.

이어 “(이번 앨범) 기대됩니다. 선주를 응원해주세요 선주야 파이팅”이라며 대중에게도 응원과 관심을 당부했다.

또한, 공개된 영상 말미에는 ‘스타 응원 릴레이 아직 놀라기엔 이르다’라는 자막으로 앞으로 계속될 스타들의 김선주 컴백 릴레이에 대해 예고하며 기대를 모았다.

배우 장혁진은 최근 종영한 SBS 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에서 열연을 펼쳤으며 MBC ‘라디오 스타’에 출연해 규현과 댄스 배틀을 벌이는 등 예능에서도 활약을 보였다.

한편, 김선주의 1년 7개월 만에 공개되는 정규 2집 ‘여로(旅路)’는 오는 3월 6일 각종 음원사이트와 오프라인을 통해 공개된다.

cibspress@gmail.com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