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보영, '벌써 봄이 온 듯한 이 분위기~'

이보영의 비하인드 화보컷 공개

2017-02-07     이윤영

(서울=CIBS) 이윤영기자 = ㈜제우인터내셔날(대표: 김현우)의 국내 가방브랜드 BE_GE(비이지이)의 광고촬영이 한남동에 위치한 ‘스튜디오 M’ 에서 진행됐다.

2017년 새로운 모델로 발탁된 배우 이보영은 촬영에서 프로다운 연기와 포즈를 선보이며, 톱 배우의 면모를 여실히 드러냈다.

촬영 컨셉은 세련된 여성의 라이프 스타일 속에 녹아있는 우아하면서 편안한, 꾸며지지 않은 고급스러운 아름다움을 표현하기 위한 기획으로 진행됐다.

총 3개의 제품 라인에 각 5컬러로 총 15개의 제품에 대한 화보 촬영과 브랜드 타이틀 영상, 제품별 모델영상, 현장 메이킹 촬영, 인터뷰 등을 진행하는 바쁜 스케쥴로 촬영이 진행하며, 이보영은 매 순간 뛰어난 집중력과 표현력으로 모두 소화해 냈다.

특히, 촬영 내내 환한 미소로 촬영장을 밝히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로 촬영을 이끌어 갔다는 후문.

현장에서 이보영과 함께 화보 촬영을 진행 한 ㈜제우인터내셔날의 스텝들은 “이번 시즌 세련되고 우아한 가방의 이미지와 모델의 조합이 기대했던 것 이상으로 보여져 매우 만족스럽다.” 며 “웨어러블한 비이지이(BE_GE)의 가방들이 그녀를 통해 더 많이 알려졌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전했다.

특유의 단아한 이미지와 고급스러움이 담긴 그녀의 BE_GE(비이지이)의 2017 S/S 화보는 CJ오쇼핑을 통해 2월 15일 방송에서 공개된다.

한편, 이보영은 3월 방송될SBS 월화 드라마 ‘귓속말’에 출연 할 예정이다.

cibspress@gmail.com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