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동석, 38사기동대 성공적인 첫방송…. 믿고보는 마쁜이 믿보마 등극

극 이끌어가는 세심한 연기력 감탄

2016-06-19     이윤영

(서울=컬처⭐️스타뉴스) 이윤영기자 = 배우 마동석이 38사기동대를 통해 성공적인 연기변신을 마쳤다.

16일 방영된 38사기동대 1회에서 마동석은 어수룩한 공무원 백성일을 완벽히 소화해내며 극을 이끌었다.

곳곳에 숨어있는 웃음포인트 역시 38사기동대를 돋보이게 하며, 마동석의 재치있는 애드립과 사이다 같은 연출이 자칫 무거울 수 있는 세금이라는 주제를 통쾌하게 풀어냈다.

이에 네티즌들은 ‘2회가 기대된다’ ‘마동석 너무 귀엽다’ ‘역시 믿고보는 마동석’ ‘본격적인 마동석X서인국 브로맨스 기대된다’ 등 38사기동대에 대한 관심과 기대감을 드러냈다.

38사기동대의 한정훈 작가는 ‘마동석이란 배우와 작업하는데 그것을 마다한 작가는 없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작품 기획 단계부터 백성일 캐릭터에 대한 많은 이야기를 나눴고, 마동석씨의 생각을 대본에 반영했다. 저희가 마동석 씨를 캐스팅했다기보다, 마동석 씨가 ‘38 사기동대’를 함께 만들었다는 표현이 맞다고 생각한다. 때문에 마동석이라는 배우가 아니면 절대 표현할 수 없는 현재의 백성일 캐릭터가 만들어진 것이다’고 밝히며, 마동석에 대한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18일 방영된 38사기동대 2회에서는 세금징수과 공무원 백성일(마동석 분)이 사기꾼(양정도 분)과 함께 사기쳐 세금을 징수하는 계기를 재치있게 풀어내 방송됐다.

한편, OCN 최고 화제작 38사기동대는 금토 11시 방영된다.

(사진제공 : 데이드림 엔터테인먼트)


culturesstarnews@gmail.com

(끝)

<저작권자(C)컬처⭐️스타뉴스. 무단전재 재배포금지>